한주 안녕히들 보내셨는지요? 지난주 저는 한참 남쪽인 고창이란곳에 다녀왔는데 확실히 아랫녘은 공기가 더 맑고 깨끗하더군요 의정부는 좁은 땅에 제법 많은 인구가 살고있는 지역이란 생각을 해보면서 그래도 산으로 둘러쌓인 분지형태라 공기가 나쁘진 않아 살기에 좋은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주엔 그나마 너무 무덥지는 않을거라는 예보가 있어 다행이란 생각을 해보면서
훈련공지를 하겠습니다
지난주엔 오랜만에 부용산을 활용한 훈련을 해보았을텐데 달릴만 하시던가요? 거리도 제법 길고 산으로 7km를 달려야하는 코스여서 제법 힘겨웠을텐데 애들 쓰셨습니다
이번주엔 안내 드린대로 연중 계획에 의거 자체대회를 진행하기로 한 주간인데 지난해와 달리 달리마클럽 회원들끼리 팀대항 구간달리기로 진행할까 합니다
우선 각팀당 남녀 구분없이 6명의 선수단을 구성하여 달리마순환주로를 1인당 약 2.5km씩 어깨띠를 넘겨주며 달려 총 15km를 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집결은 신의교아래로 5시 30분까지 해주시고
부용천코스 1km 표시지점을 지나 순환코스를 역으로 달려 홈플러스 못 미쳐 위치한 버스킹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