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0624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폴드3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서클명함 편집 후에 오류떠서 재시작화면뜨더니 이후에는 서클창 들어가려고 하면 오류화면이 뜨면서 재시작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서클이 안들어가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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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SD 우마뾰이로 힐링해야되는데
저도 서클 들어가려 하면 팅기네요
저도 데일리미션하려니 102에러뜨면서 재시작되네요
시험공부하고 자기전 서클 들어가려했더니 아직도 막혔네요 ㅠㅠ
제보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서클 메뉴 진입 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은
10:16경 수정되었으며 현재는 정상적으로 서클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클 메뉴 진입 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 안내 [정상화]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