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난
음...ㅎ....
(눈시울이 붉어진다)
첫댓글 내손이큰거야..하...하
그렇지 하하....
AA네 씨발
하...
aa ....
c ㅎㅎㅎ;;;;;
어?c
지금 내욕한거야? ㅇㅅㅇ???? ㅂㄷㅂㄷ
잡는건 c인데 크기는 aa
C???..아닌데
손 기준 내꺼지..ㅎ?
잡히는건b인데aㅋㅋㅋㅋㅋㅋ
나 왜 잡는건 에이 크기는 비
나 f인데 아래서잡는건 정면으로 하나로 안잡히고 아래로도 넘쳐나니까 그러는거임..흘러내리는게아니라ㅠㅠ
75d인데 손이 큰 편이라 저것보단 더 잡을 수 있음...
잡히는건 c인데 b임ㅋㅋㅋㅋㅋㅋ
c컵인데 정확하네
퍼가요!!!
잡는건 c인데 착용은 a모지이거
개씨발 슬프다
첫댓글 내손이큰거야..하...하
그렇지 하하....
AA네 씨발
하...
aa ....
c ㅎㅎㅎ;;;;;
어?c
지금 내욕한거야? ㅇㅅㅇ???? ㅂㄷㅂㄷ
잡는건 c인데 크기는 aa
C???..아닌데
손 기준 내꺼지..ㅎ?
잡히는건b인데aㅋㅋㅋㅋㅋㅋ
나 왜 잡는건 에이 크기는 비
나 f인데 아래서잡는건 정면으로 하나로 안잡히고 아래로도 넘쳐나니까 그러는거임..흘러내리는게아니라ㅠㅠ
75d인데 손이 큰 편이라 저것보단 더 잡을 수 있음...
잡히는건 c인데 b임ㅋㅋㅋㅋㅋㅋ
c컵인데 정확하네
퍼가요!!!
잡는건 c인데 착용은 a모지이거
개씨발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