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기사 전문..
젝스키스 출신의 솔로 가수 이재진(30)이 자대 복귀 후 수색대로 자원, 보직을 변경했다.
19일 오전 이재진의 최측근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지난 5일 자대에 복귀한 이재진은 얼마 전 수색대에 자원했으며, 이에 보직도 바뀌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진은 수색대원이 된 뒤 헬기 훈련도 받는 등 열심히 복무 중"이라며 "이재진은 자신의 지난 군무 이탈에 대해 참회하고 있으며, 현재 남은 군 생활도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재진은 군무 이탈 혐의로 지난 4일 대구 북구 학정동 50사단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군사재판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에 따라 실형을 면한 이재진은 다음날인 5일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71사단 내 자대로 복귀한 뒤 수색대에 자원했다. 이재진은 남은 복무 기간에 군무이탈 기간인 33일을 합산한 채 군 생활을 하게 된다.
한편 지난 3월 6일 건강상의 이유로 청원휴가를 나온 뒤 33일간 군무 이탈한 이재진은 지난 4월 8일 대구 인근에서 50사단 헌병대에 체포됐다.
이후 군은 이재진에 대한 재판에서 "군무이탈 기간이 짧지 않으나 재징집된 점, 어려운 가정형편, 다른 범죄를 저지르지 않은 점, 앞으로 열심히 군복무에 임하겠다고 다짐한 점 등을 인정해 집행유예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재진은 현역 재입대 3개월 전인 지난해 5월 모친이 간경화로 세상을 등지는 아픔을 겪었다. 이에 앞서 2006년에는 부친상도 당했다. 이재진은 입대 후 심한 우울증을 앓았으며, 이로 인해 군 지정 병원을 오가며 통원치료를 받았다.
=====================================================================================
난 이럴 때 제기하고 싶은 의문이 있다.
자기가 힘들어지고 싶어서 수색대 갔다..
그럼 지금 저기 수색대에 있는 애들은 뭐냐?
홍어좆이라 빽도 없어서 간 놈들만 모인거냐??
전에 한 번 얘기했는데, 기무사는 영창 안 간다.
사고 치면 이재진 식으로 보직을 변경시켜서 보내 버린다.
진짜 나 같은 소총수들은 꿈에라도 가볼까 말까한 전남 광주로 보내더라.
그거 보면서 시바..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도 좋으니 보내줘..ㅜㅠ라고 외치는데
걔는 영창가겠다고 울부짖더라..ㅅㅂ
위에서 배려해줄 때 좋게 종교 군종 갈 것이지
(군종목사나 군종법사 혹은 군종신부와 1:1 생활 = 밀착 감시 및 따뜻한 배려, 내무생활 없음 = 옆에 피해 방지)
거기 있는 ㄴ수색대 애들은 진짜 뭔 죄고 무슨 병신 꼴 되는거냐?
내가 만약 군종병 보내준다고 했으면 영창가도 탈영했었겠다..ㅅㅂ
이재진은 하여간 끝까지 개념이 없는 듯..
첫댓글 연예인들이 수색대 가서 좋은 이미지 받으니까 자기도 수색대 가면 좀 이미지 나아질거 같아서 간거같은데 이미 탈영33일에서 에러
병신이야 그냥 상병신 ㅇㅇ
이재진 ㅅㅂ... 말년에 얘땜에 꼬인거 생각하면
아님.. 난 헌병출신 이새끼 잡으려고 지랄함
근데 뭐 지가 가고싶다고 가는 건 아니니까....근데 이재진 이새키 진짜 보통 고문관은 아닌 것 같다...나 한 때 젝키 팬이었는데 이새키 때문에 진짜 개에러다....
이재진 원래 71사단 어디에 있었어??
연예인=원래 ㅄ 모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