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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peng은 2022년 8월 청두 모터쇼에서 곧 출시될 G9 SUV를 선보였습니다.
중국 뉴스 서비스 | 중국 뉴스 서비스 | 게티 이미지
중국의 전기차 제조사Xpeng월요일에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차량에 대한 매력을 높이기 위해 가장 진보된 반자율 주행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
Xpeng은 최신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인 XNGP 또는 ADAS를 선보였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자동차가 일부 운전 기능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운전석에는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XNGP는 Xpeng의 Xpilot ADAS 시스템 을 대체합니다 . 회사는 XNGP가 올해 말 중국의 특정 도시에서 출시될 것이며 최고 사양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G9 Max 와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XNGP는 현재까지 Xpeng의 가장 진보된 ADAS입니다.
XNGP의 기능은 향후 2년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Navigation-guided pilot의 약자인 City NGP는 올해부터 중국의 특정 도시에서 2023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City NGP를 사용하면 차선 변경과 같은 기능을 통해 자동차가 복잡한 도시 환경을 반자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Xpeng은 내년 하반기에 추월 및 주차 등의 기능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2024년 Xpeng은 중국의 모든 주요 도시에서 반자율주행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Xpeng은 보도 자료에서 XNGP가 ”완전한 자율 주행이 실현되기 전”의 마지막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XNGP는 Tesla 에 대한 Xpeng의 답변입니다.자동 조종 장치.
이 기능의 출시는 올해 주가가 83% 하락한 중국에 본사를 둔 광저우의 테스트 시기에 나온 것입니다.
Xpeng 은 올해 2분기에 예상보다 더 큰 손실을 보고 했으며 3분기 자동차 인도에 대한 지침은 시장을 실망시켰습니다.
회사는 원재료 비용 상승으로 인해 올해 일부 자동차 가격을 인상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중국의 코로나19 관련 봉쇄로 경제에 부담이 되었고 소비심리도 위축되었습니다.
Xpeng은 또한 Warren Buffett의 지원을 받는 BYD 와 같은 기존 기업과의 경쟁 심화에 직면해 있습니다.미국의 테슬라는 물론 니오 등 중국 스타트업도및 리 자동.
Xpeng은 스스로를 기술 중심의 전기 자동차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종종 반자율 주행 시스템과 로봇 공학 및 하늘을 나는 자동차에 대한 투자를 언급했습니다 .
월요일에 회사는 중국 남부의 주요 도시인 광저우에서 로보택시 테스트 허가를 얻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