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사하구다함께돌봄센터 6개소가 신평체육관에서 모두 모여 체육대회를 가졌습니다.
체육대회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서 구청장님,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회 의장님등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축사와 축전으로 마음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함께 준비체조와 몸풀기를 한 다음 3개소의 센터씩 한 팀이 되어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팀원들끼리 단합력을 보여주는 큰 공굴리기, 6명에서 호흡을 맞추는 6인 기차릴레이, 옆 친구와 손을 맞잡고 훌라후프 통과하기등 여러 가지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여기저기서 “청군이겨라, 백군이겨라”열띤 응원이 이어집니다. 참석하신 학부모님께도 참여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깃발 뺏기 게임에서 맨발 투혼으로 열과 성의를 보여주신 부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체육대회의 하이라이트~ 줄다리기 시간입니다. 엎치락뒤치락 하더니 결국은 2:1로 아쉽게도 백군에게 승리를 넘겨줘야 했습니다.
모든 경기가 끝나고 장기자랑 시간에는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우리아이들의 줄넘기, 리코더, 댄스 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귀염뽀짝입니다. 모두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체육대회를 마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최종적으로 백군이 승리하는 바람에 우승상품을 못 받아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대해 봅니다.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