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011.12.22일) 주도식 산악회장의 긴급벙개시에 그동안 회원들의 성의와 정성으로 마련한 보온병증정식을 무사히 끝냈음을 보고합니다.
당초 11일예정이었으나 일부 일정 조정하여 22일 9명의 참석회원 앞에서 거행하였으며, 참석치 못한 회원은 카페에서 그 결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모든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아울러 본위원장을 도와 물품구매,예쁜포장,그리고 앙증맞은 카드등 많은 일을 거들어준(?) 최영미여사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2일 불가피 참석못하신 회원을 위하여 증정식에서 읊은 유인물을 게시하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왕회장님 따뜻한 겨울보내기 운동” 추진 경과 보고
1. 추진배경 : 2011년11월13일 양평 청계산 산행시 주도식회장의 카메라에 포착된 포탄을 연상케 하는 사진 한장이 많은 회원들을 경악케할 정도로 감동시켰는바 내용인즉, 30여년이나 사용한 보온병의 아래뚜껑이 떨어져나가 보온성이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계속 사용하는 본받아야 할 근검절약의 표상으로 왕회장님의 절약정신을 널리 알리고, 아울러 왕회장님이 따뜻한 겨울을 함께하실수 있도록 보온병을 마련하자는 수많은 의견이 댓글로 올라왔음. 이에 그다음주인
2. 추진방법 : 2011년11월20일 삼성산/관악산 팔봉 등산에 참석한 6인(주도식회장,김태근총무,김종두전총,이이범,조익환,박준양)이 상기 댓글로 올린 수많은 회원들의 충정어린 뜻을 실현하기로 하고, 당일 Brain storming을 실시. 장시간의 논의결과 보온병마련 명칭을 “왕회장님 따뜻한 겨울보내기운동”으로 정하였으며, 동내용을 성실히 추진할 위원장으로 박준양을 지명.
아울러 추진방법으로 많은 회원이 동참한다는 의미에서 매 등산시마다 참석하는 회원에게만 기회를 주기로하고 회당 천원씩(회수에는 제한을 두지말고) 정성을 접수하기로 정하였음.
3. 추진결과 : 11월20일부터 시작하여 단기간 추진함으로써 불가피하게 참여치 못한 회원도 있었지만,회원16명이 적극 동참하였으며 성의는 한번부터 네번째까지 다양하게 표시하여 주었습니다.
아래회원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성의표시회수와 충성도와의 함수관계는 알려진바 없음)
주도식,이이범,박준양,조익환,김종두,강인수,유희극,박현기,
강신표,김태근,김평태,김철수,고병우,김원호,권순학,경세영.
4. 증정식 : 영중산악회 전회원의 정성을 모아서 등산시 휴대하기 편리한 500mL 조지루시 꼬끼리 보온병을 2011년12월22일 왕회장님께 드리니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영중 산악회 일동
첫댓글 근검절약의 정신을 본받아 마땅합니다. 그런데 산내면인지 산외면인지 사모님이 더욱 근검한거 같아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2012년 임진년에는 더욱 건강하십시오. "왕회장님"
왕회장님 따뚯한 겨울내기운동 추진위원장님이신 박준양위원장님 그간 수고와 고샹이 이루 말할 수 없을정도루 열3이 였슴니다

그 덕분에 우리 王회장님께서 앞으로 겨울내내 따스한 보온병에 구수한 보리차 녹차 커피등등 챙겨와 우리 가족에게 한 모금이라도 선사하지 않을까요


수고햇슴네다
우리 산악회의 조그만 인정으로 한해를 보내게 되서 연말이 훈훈합니다. 그동안 큰 프로젝트를 맡아서 마무리까지 잘 해주신 pach 위원장님 내외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이번에 산악회 회원들의 교양함양 등을 위해 새로 문화진흥위원장을 맡으신 유희극 위원장님 그리고 조익환 분과위원장님의 활약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너무 아까워서 안들고 다니시거나
물없이 빈병으로 들고 다니시는 건 아닌지요
본 위원회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하신 pach 위원장님께 감사 말씀 올리며 새해 복 마니 받으시고 성불하세예,,,,,,
수고 만으셨읍니다.....
항상 웃음한보따리 선사하는 영중산악회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