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반점
동구시장에 맛있는 중국집 있다고 해서 간 곳... 용화반점입니다.
뭐 여기는 갈 일이 만소람 밖에 없었지 다른 곳은 몰랐던 곳입니다. 여기에 만소람하고 효목골 막창 정도?
주변 지인분께서 여기 맛있다고 제보...접수...달려갔죠^^
추천이 아깝지 않은 맛집소개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ㅡ^
야끼우동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은 용화 세트중 탕수육 + 야끼우동2
짬뽕 맛도 보고 싶어서 바꿔도 되냐고 물으니 안된다네요.. 점심 시간 때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역시...나만 모르고 살았구나...맛있는 집은 당연히 사람이 많겠죠?^^
가격도 다른 곳 보다 약간 저렴해요~ 짜장면이 아직 3.000원인걸 보면 그렇겠죠~
주변에 나이드신 어르신 분들이 짜장면 드시러 오시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야끼우동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용화 야끼우동..
전 자극적이고 양념이 된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야끼우동도 그렇게 즐겨 먹는 음식은 아닙니다.
대구에서 야끼우동 하면 유명한 곳이 시내에 중화반점이랑 만경관 근처 공이사반점..
전 중화반점 보다 여기가 낫더라구요~ 공이사는 문 닫겨서 못 먹어 봤구요~
양념과 면과의 조화도 좋고.. 야채들이 큼직하게 썰어져 나옵니다.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양념도 약간 달면서 약간 매콤합니다.단 걸 좋아하지 않아서 용화 소스가 저한테 맞더라구요.
처음 딱 받았을 때...먹었을 때 후추 맛이 확 오는데 싫어하실 분들도 계실 듯 합니다. 전 뭐 후추맛 좋아해서 거슬리진 않았습니다.
면도 적당히 삶겨서 쫄깃하게 맛있었구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탕수육!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ㅎ 한개당 크기며 두께가 엄청 큽니다.
짤라서 드셔야 하구요~ 고기들도 큰걸 쓰시지만 튀김 옷이 조금 두껍습니다.
바싹함이 넘어서 조금 딱딱하단 느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턱 좀 아프실꺼에요~ㅎ
바싹한걸 좋아하시는 분들 입 맛에 잘 맞을 듯 합니다. 보통 한번만 튀기는 중국집 많은데 두번 튀긴 듯 합니다.
탕수육 소스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구요~ 자른 단면사진을 찍은지 알았는데 없네요;
탕수육 세트 메뉴가 있어서 탕수육도 맛보고 야끼우동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짬뽕 맛이 어떤지 참 궁금합니다~ 짬뽕 말고도 다른 음식들도요....
뭐 이미 동네 주변에선 유명 맛집이더군요..사는 곳하고 조금 멀어서 잘 몰랐는데 좋은 곳 발견해서 좋았네요~
용화 야끼우동 한번 드셔보세요^^
용화반점
전화번호 : 753 - 5097
주소: 대구 동구 효목동 558-2번지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저녁9시까지
위치 : 동구시장 한전 뒷길...예전 만소람 가게 맞은편
주차장 따로 없습니다. 이 동네가 주차하기가 참 힘듭니다.;;알아서 눈치껏..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포장은 됩니다. 포장해 가시는 분들 심심찮게 많으십니다. |
출처: Reason for Breathing! 원문보기 글쓴이: 호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