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절에 법통승계했음을 상제님께서 12윌 8일 모든 종사원을 긴급소집하여 분명히 밝혔음을 다시한번 강조하고 싶어서 다시 올립니다. "(천지)부모를 너희들도 모셔야 된다."고 분명히 말씀 하셨죠.
2017년12월08일 천주님훈시말씀
09:00_지하1층 휴게실에서 종사원 아침조회 시간이 었습니다. 향전읍을 하고 신선계명을 하고 사차원문명세계의 메시지를 사무부장 이권학이가 자진해서 앵앵앵 읽고 있었다. 두세 페이지를 읽을 무렵 천주님의 장남 박지환기획부장이 내려와서
"도전님께서 세심정으로 종사원들 다 오라십니다." 하여 모두들 읽기를 멈추고 세심정으로 올가 갔다. 교무부:이나경, 전산실:서강명,이완, 사무부:이권학, 김소아, 관리부:김경화 수도부:조규영, 기획부:박지환,박성일,안현이 세심정으로 들어갔다.
모두 앉았다. 뒤늦게 수도부장 김태석이가 들어 왔다. 도전님께서 "수련반 몇명이야?" 하니 수도부장 김태석이가 "8명입니다."하고 몇가지를 더 보고했다. 천주님께서 "9시 조회시간에 식당에서는 못 올라오느냐? 그게 마음이야! 이유를 자꾸 다는데
그게 귀신이야. 그게 척이거든. 자신이 알아야 돼! 75억이 다 죽어! 우리도 죽어! 자신도 모르고 세상 사람들도 몰라!!! 와~ 불이 안들어오노?"하니 관리부 김경화가 전기를 만진다. 천주님께서 "이 말을 다 알아! 뜻을 아는 사람이 없어! 문제는!
도가 뭐야? 말이 도다. 영이 말하는 거다. 영을 찾으러 왔고, 밝히려 왔다. 내 영이 LED가 되야돼! 밝아야돼! 중국가면 방이 캄캄해!!! 답답하거든 그냥 사는거여!! 창주는 어디갔노? 집에 갔나?" 하니 김태석이가 창주에게 문자를 넣는다.
천주님께서 "어제 창주가 뽑아왔더라고, 김명선이...참.. 기가차! 기가차! 오늘 이야기 안 할 수가 없어! 전부 꿈꿔가 하잖아! 어딨는데? 집에있나?(창주)....그 꿈꾸는 그거는 잠재의식이다. 도주님께서 계시 받을때 꿈꿔가 했어! 그거랑 달라!
도주님 조부께서 들통나서 만주로 떠날 수 밖에 없는 환경 때문에 계시를 받은 거거든!! 꿈꿔서 했어! 이치대로 했어! 석가모니는 사이비 아니냐! 이치가 안맞으니 안 닦았어! 석가자리가 미륵불자리고 도전님 자리다고 하니. 미륵이라면 도를 닦아야지 했어!
79년도 입도해서 도 안닦았어! 석가모니 모셔 놨으니...도 모르니... 차비로 성 모셨다. 그런데 내가 생각하는게 봐뀌더라고... 왜? 석가모셔놨느냐? 그때 포덕 했다. 살아 났다. 나보고 포기하라고...아홉살..아니 아홉달 돈떨어지고 아웃... 맡기고 도 닦으니
자꾸 좋아지는거야! 도 닦다가 선감이 됐어! 전시만시(전부다) 유공하고, 대순 욕먹는거.. 이치가 안 맞아서 그랬거든...그런데 위에 선감이 나를 주잔찼다.(주저 앉혔다) 방면 나왔어! 그래서 여기서 사업이 된거야!! 89년에 일만이천 호수가지고 있었다.
대순진리 서열로 다섯번째다. 엄청나다. 나갔는거 붙여주고...90년도에 일 저질렀다. 밥묵으러 가면 계시고 뭔가 기다리는 같다. 모시라 하는거 아이가! 죽으라 카는거 아이가! 그때 내가 모셔야 되는거 아니냐? 할때 다 좋아 했어!! 그래서 올라 갔거든...
난리났어!! 역설법이야! 마음먹으면 보내준다. 돈 안가와도 좋다. 들고 올라가니까 돼더라! 나는 이치로 했다. 꿈꿔가 했나! 하늘과 땅이야! 역설법이야! 니 같은 역적은 없어! 난동자야! 5.18, 촛불, 난동아니냐? 밝힐려고 하는 거다. 인정했는데..역적도...
전부 반대 했거든!! 그게 역적이야!! 김명선! 거짓말로 조작했다 이거야! 나를 구천상제라 한놈이 누구야! 바짝 뒤집어 졌뺐어!! 누구누구 다 나갔뺐어!! 죽이지 안잖아! 실날같은 희망을 줘! 모시고 나서 다 나가고.. 60명으로 했어! 꿈꿔가 했어! 이치야!
99년 노스트라다무스가 맞아! 안하면 끝나는데! 거서(그기서) 실마리를 풀었어! 66명서 모시고 미륵 받들었거든! 김다남이 98년에 입도했어! 몽땅 지가 옥황상제라 했어! 들통났는데 올라가면 맞아죽어! 김다남 그때부터 멸주들이 난리야! 종사원들 다 데리고
나갔어! 밥 할 사람도 없었어! 임원들이 밥하게 생겼어! 99년 지나서 신문나고 난리났어! 그때 이 후 또 포덕이 됐어! 최도봉이 그때 구천바람이 불었어! 그때는 못잡았어! 그때 나간사람 첫째 김은희, 제명시켰어! 그때 내가 깨닳은 것은 요운전 하늘에 계신다 말이야!"
전화벨 소리가 들린다. 천주님께서 "받아!" 박성일이 급하게 뛰어나간다. 천주님께서 "와?"하고 물으니 "수련방에 컴터가 꺼졌답니다."한다. 천주님께서 "김명선이 구천상제라고 하고..내가 어떻게 구천상제.. 지금까지 하잖아! 정신이상자야! 내가..그게 이치야!
멸주구나! 멸주다 이거야! 제일 많은 건 김종권..부조금 5,000만원 가왔어! 받았어! 작년에 또 왔어! 작년엔 보냈어! 돌려 보냈어! 구천상제아니라 받을 수 없어! 책 만들면 줬거든! 귀신같이 알아서...40권 가지고 가더라. 첩자들 다 들어 왔어! 하늘이 반드시 제압해준다.
도통군자 뺀다! 속고 가잖아! 니 이름도 있더라!(말씀을 적고 있어서 그때 누구를 가르킨지 모름) 또 거짓말 하제! 동계탑 떡 아홉개...없는말 하잖아! 영이 어리한 사람이 ...그런 사건이 있었나! 내가 시켰어! 이런 말 하겠어! 내용증명 해봐라! 종교문제! 고발한다고?
되겠어! 들고 나오면 되지!!!(존영) 사진을 못 구해가.. 그것이알고싶다 TV보고했다고...3번째 해놨다. 내용을 모르니 전부 속고 가는거야! 그때 김다남(김다람??) 멸주부터 눈치를 챘다. 최도봉이 쫓아냈다. 계속 나오잖아! 천모사건 최도봉이야! 김명선, 소명하 천모라는 거야!
완전히 쫓아냈어! 소명하 스스로 나가고..최도봉이 천모...오리발 내는거..이영규가 밝혀주는 거야!!! 김명선, 손명하 천모가 이게 맞나! 이게 멸주 아니고 뭐고! 김명선 멸주야! 이치가 아니잖아!(안이잖아) 불이 와이라노?" 잠시 어수선 "불들오나? 고재천이가
윤진하 한테 넘어갔는데 한두달 성 안모시다 정명수가 포덕해서 거기서 모시다가 안모시다가 하고..신은주가 또 우예갔고 포덕하겠습니다. 이상하게 명단 김형진 전부 모르는 이름이야! 이상하다! 김형진 입도 했습니다. 이상했어! 계획적으로 왔어! 53명 됐어!
선무 입명 내지마라했어! 성 만원이야! 니 임마 그게 성이야! 겁나니까 2만원냈어! 문제있어! 성이 뭐냐? 성은 공자가 제일 먼저했는데 하늘은 없고 조상을 모신거야! 석가는 나 라는 영혼을..하늘이 있는거... 창조주는 없다고 했거든 예수는 여호와가 하느님이 아니고
아버지가 있다고 그분이 하느님이라고 했거든! 때가 다 됐어! 트럼프가 예루살렘을 인정했어! 구약 신약에 나와있어! 다됐어! 트럼프가 인정했어! 모두의 성지라 주장하니 트럼프가 이것은 이스라엘 수도다. 때가 다 됐다. 신선봉안식봐라 염라대왕 없잖아!
존엄사 선언됐어! 안락사는 편안하게 가는건데.. 내가 너무 괴로우니까 죽겠다 그게 존엄사야! 벌써 신청자가 2,000명이란다. 아파가 너무 괴롭다. 너무 괴로우니 법으로 죽인다. 염라대왕 없는게 맞잖아! 마지막 30일 판단..가만 생각하니 이게 아니야! 점등식에도 오고
광탄절 개판치러 오는 거야!! 허정리가 증명했잖아!!! 고재천이가 가라고 했냐고? 하길래 니도 가봤냐?하니 가봤데! 그래서 터진거야!!! 거기서 잡혔어! 미친년! 신현지, 성 모시지 마라! 성종호, 신현지 니 모시지 마라!! 정견히 앞에 이재순한테 같다 줬다고...
그 신현지 하고 이 신현지 달라!! 들어가 보니 도가 아니더라 이거야~ 손델필요 없어! 멸주들이야! 내용증명 시끄럽다. 김상수 없네! 상수가 그거 하다가 지쳤어! 그기 홍둘자! 좀비라 하는거야! 지 정신이 아니다. 좀비는 맹종 맹신 좀비야! 나는 너희들한테
영혼을 찾으라 하잖아! 광명절 법통승계 아버지 어머니 밝힌 것이 태광부,태광모 너희들도 해야돼!!! 나를 낳아준 부모를 모셔야 된다. 2018년 환란의 불씨가 내년부터 온다. 나도 주문해! 멸주들 제압시켜 달라고!! 이치 없는거 좀비 만들어 놨어!!!
엄청난 변화가 와! 다 알려주거든!! 중국에는 영이 열린 사람이 엄청 많아!! 영성 완성하길 바란다. 누구누구 선감 '나는 도통군자다'..명령을 어기고 지 맘데로 하는거는 다 안돼~! 도는 닦되 직책없이 닦아라 이거야!!! 여러분 깊이 생각하고 멸주들 잡아내야 돼!!
정신이 어린사람이 넘어가잖아!! 허정리 같은사람~~~ 이중 마음은 여기서 기운 못받아!!! 말 안듣는 사람 병들고 죽어!! 여기 들어 오면 병 고쳐져!! 그런데 지 고집대로 하거든!! 일단 근본되는 사람 들고 나와야 돼!!!! 초상권 알아봐!! 나는 안 숨겨놨어!
다 믿고 있는 사람 아니가! 어짜피 죽을 놈들인데.. 최도봉 두번이나 아이가!! 천모, 구천..살릴 수 없어! 못고쳐!! 멸주가 붙거든!! 여주가서 보고 해서 사건터졌지! 김종권 그러지! 김명선 그러지! 요번에 걸린 한성훈... 수신제가 치국 평천하라고 공자가 했어!
우리는 정심이야!! '가정화목'이 우선이야!! 92년도에 주인 찾는다고 나왔어!! 집에 안가고 대사관에 와있어!! 집에 가야되나! 하늘 일 가야되나! 그때 갔으면 죽었다. 내가 구천상제다 쫓아냈어!!! 25년 감인대! 멸주가 들어왔다. 믿는 사람만 있으면 기운돌아!!!
내 가족 부터 친지부터 살려!! 바르게 해!! 자기일 봐!! 가족한테 잘해!! 2018년 환란의 불씨가 내년부터다. 올해는 법승이다. 12월04일 전세계로 답은 다 왔어!!! 아닌것은 아니야!!! 천모 안왔어!! 급할때 엄마찾어! 서는 건 피 아니가!! 지(자기)라고 내세우는 거 다죽어!!!
자기 자신을 찾는게 수도야!! 지 자랑할게 뭐있어!!! 불평불만하고 지 자랑하고 포덕안돼!!! 그래 일 봐!" 10시 20 분경에 세심정에서 나왔다. 감사합니다~
--- 너무 급작스러운 상황이라 녹음을 하지는 못했지만 모든 상황을 있는 그데로 옮길려고 애섰습니다. 어쩌면 녹음파일 처럼 너무나 완벽해서 녹음파일이 있다고 착각 들을 했는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첫댓글 ^^시원시원하게 말씀하시네요. 잘 보았습니다.
다 느낌표라 내용 파악하는 것이 한 번 봐서는 잘 모르겟군요.수고하셨습니다..^^
저 내용의 어디를 두고 종토을 승계하였는지는 또 들어봐야 되는 거군요.일단 내용은 확보됐으니 제대로 얘기를
들었으면 합니다.그리고 천모의 개념 자체는 제가 아래 게시판을 통해서 올리는 글들도 확인을 하고 의견을 주셨으면 하고요.그리고 광탄절은 한 번 한게 아닌거 같군요
그전에 아셔야 하는 사실들이 있습니다.
오봉산 식구들이 도전님의 요청으로 상도에 성을 모시게 되었고
허정리에게 밀명으로 빛사람들을 찾아라 하시고 나중에 문제가 되자 허정리에게 덮어씌우고 무마 하십니다.
특기발현 이지요
그리고 기획부 부장으로 있던 오봉산식구에게 (젊은시절 가족사진) 을 찾게 창고 청소시키시고 존영이 완성되자 휴가 보내십니다.
그리고 존영이 완성되자 두마음이다 하고 내치십니다.
아마 허정리 도 무척 억울 할겁니다
@백의 백의님! 너무 세세하게 말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그렇다고 믿을 사람 없습니다.
그저 진리만 말씀하시면 될듯해요...그저 소설로만 볼 테니까요!
명단 김형진 전부 모르는 이름이야! 이상하다! 김형진 입도 했습니다. 이상했어! 계획적으로 왔어! 53명 됐어!
사실 이것은 도전님 연극 이십니다.
모를리 없지요 왜냐구요? 사차원문명세계책이 나사에서 인정했다고 난리 났었는데 김박사 라는 분으로 직접 고재천에게 그런 사람이 왜 그기 있어 데려와 봐 하셨거던요
백의님 애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 아는 사실 하나만 말씀드릴게요...
신선봉안식 36회를 기점으로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고 바뀐다라고 도전님께서 분명하게 말씀을 주셨는데 37회와 38회에 도전님 옆자리는 김박사가 함께 했었습니다.
도전님 양력으로 탄강일이 12월 4일입니다. 김박사가 12월 26일이죠! 이것이 우연이었을까요!
그저 우리만 아는 사실입니다.
새신님 예전에 좀 심하게 얘기한거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귀촉도 사과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신 이 곳은 좋은 이야기장입니다. 서로 회포도 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