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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화물운송시장 개발방안 재대로 알아야합니다
뉴스에 나온 부분은 눈가리고 아웅하는 부분만 뉴스로 나오고
실지적인 보도방안을 보면 화물차 이제 다해먹었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중략하고,
제가 올린 보도문 자료의 6페이지 보면 1.5톤이상은 이제 증톤이 쉬워졌습니다.
현재도 포화상태인 5톤시장에 중량무게 과적화물을 저가 운임으로 겨우 할부금 내고 생활들하는데
1.5톤이상 규제를 풀어버리면 전부 증톤들 해서 차를뽑아 너나할거없이 돈조금 더벌겠다고
큰차들 뽑아 중량짐들 실고 다니면 결국은 그운임도 똥값이 될거고
결국 할부금부담만 가중되고 운임하락을 볼것도 없고 알선소나 물류회사 대기업들만
싼가격에 중량짐들 운송할수 있는 기회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미끼로 5페이지에 영세차주들 수입하락을 위한 방안추진한다고 살짝 던져놓고 있습니다.
마지막10페이지를 보면 이협상을 한넘들이 누구인지 나와있습니다
국토부와 대기업과 물류업체넘들 알선소넘들이 대표로 앉아서 이짓거리들을 한겁니다.
저혼자만의 판단일지는 몰라도 이제 화물은 더이상 비전이 없어보입니다.
160830(15시이후) 소형화물차 증차규제 12년만에 풀린다(물류산업과) (1).pdf
자료를 파일로 올려죄송합니다.
첫댓글 - 유익하고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하시는 일마다 건승하시기 기원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듣도 보도 못한 회장들이 너무 많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8.31 22:23
1.5톤 이하 규제 푼다는거 아닌가요 풀린다면 영업용 남바 가격이 없다는 소리인가요 정확한 내용을 모르겠네요
1.5톤이상화물이 25톤까지 증톤할수 있다는 겁니다.
그렇군요.
4.5톤 개별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을 다시 해봐야 겠군요.
감솨~
정확한 내용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