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프런티어(036180)가 강세다. 김태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장 이 2020년부터 치매 치료제 사용이 보편화될 것이라고 밝힌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김태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장은 전날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삼성그룹 주최로 열린 라이브 퀴즈 콘서트 '청춘問답'에서 3~4년 뒤인 2020년에는 바이오 항체의약품을 통해 치매 치료제 사용 이 보편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태한 사장은 "앞으로 30~40년은 BT(생명공학)가 세계 경제를 이끌 것"이라며 "전자사업에 올인했듯이 바이오·헬스케어 사업에 지속해서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항체의약품은 1그램(g)당 1만달러가 넘을 정도로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앞으로 바이오 분야 기술 발 전이 더 빨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인프런티어는 삼성바이오, 셀트리온 등 국내 바이오의약품 개발사들에 항체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인프런티어(036180)/삼성의 바이오로직스가 국내상장을 확정했고 올해11월쯤 상장이 예상되고 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기는 했지만 가까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장 확정되면 기대감 고조될 것입니다.
얼마전 삼성의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이 합병을 하면서 바이오시밀러 사업을 크게 키우겠다는 발표가 나왔고 이것이 영인프런티어 주가를 급등시킨바 있다.
바이오주가 초토화 되었지만 삼성발 호재는 여전히 남아 있다.
영인프런티어는 셀트리온 등 바이오 기업에 바이오시밀러 연구용 항체를 만들어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10년 8월에는 삼성과 연구용 항체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의약품위탁생산(CMO)을,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바이오시밀러 제품 개발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영인프런티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맞춤형 항체를 개발, 제조해 공급한다. 차세대 바이오 산업의 핵심트랜드인 항체 분야에서 2000년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그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2006년부터 HUPO(Human Proteone Organiation)에서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생명공학 프로젝트인 프로테오믹스(인간단백질 지도) 프로젝트에 항체공급 핵심 파트너가 됐다.
이밖에도 세계적인 항체기술을 기반으로 삼성을 비롯한 국내대기업과 국내 병원, 학교 등에 항체를 공급하고 있어 바이오산업 성장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영인프런티어(036180)/영인프런티어는 2개의 사업부가 있다.
하나는 과학기기 그리고 하나는 바이오항체 부분입니다.
*대한과학의 상한가! 과학기기 업체인데 영인프런티어도 대한과학과 같은 의료,연구 장비제조합니다.
@항체란?
바이러스, 세균 등 항원을 비활성화시키고 신체에 침입한 미생물에 대항하여 세포 외부 자극을 유도하는 당단백질이다. 동종항체와 면역항체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항체라고 하면 면역항체를 가리킨다.
시장을 뒤흔들 테마주 미리보기☞
영인프런티어의 주력 제품인 연구용 항체 시장(단백질체학 Proteomics : 프로테오믹스)의세계 시장은 2012년 약 42억불이고, 연평균 약 16.1%씩 성장하여 2017년 약 89억불로 예측됩니다.(BCC Research) 질량분석 기반 프로테오믹스 시장은 2012년 약 34억불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술 플랫폼으로 연평균 12.6%씩 성장하여 2017년 약 62억불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보이며, 단백질체학 시장은 최종 소비자에 따라 연구, 신약개발, 진단, 응용 분야로 분류될 수 있는데, 2012년 전체 시장의 43%를 차지하고 있는 연구 분야 시장 규모는 18억불이고 년 평균 약 9.7%씩 성장하여 2017년 약 29억불로 전체시장의 32.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인프런티어는 2001년부터 항원 및 항체 제작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세계최초로 산화형 항체 제작기술을 특허로써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위 1%만 아는 미노출 기업자료 보기(단독입수)☞
*영인프런티어의 바이오항세 사업 부분과 진단키트 부분
1개월내 터질 급등유망주 무료보기 ☞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