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인상은 식물성 육류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https://www.channelnewsasia.com/world/rising-prices-sour-demand-meat-alternatives-3023951
가격 인상은 식물성 육류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있습니까?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은 식물성 식품 부문의 견고한 성장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식품 제조업체 Beyond Meat는 큰 타격을 받았고 감원을 계획했습니다. 올해 주가는 약 75% 하락했다. (AP 사진/리처드 드류, 파일)
윌리엄 덴슬로우
캘빈 양
2022년 10월 25일 오전 11:47(업데이트: 2022년 10월 25일 오전 11:47)
서표
왓츠앱전보페이스북트위터이메일링크드인
NEW YORK: 정통 버거와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지만 전통적이지 않은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는 패스트푸드 전문점 Marty's V Burger는 수년 동안 뉴욕시에서 컬트 추종자를 축적했습니다.
전직 상업 및 전세 파일럿인 Marty Krutolow가 몇 년 전에 시작한 이 식당은 완전 채식 및 식물성 옵션을 제공합니다.
광고
“저희는 버거를 하고, 5가지 종류의 튀김을 하고, 나지만, 맥앤치즈, 케이준 치즈 페퍼 스테이크를 먹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형적인 패스트 푸드입니다.”라고 Mr Krutolow가 말했습니다.
“초기 Beyond Meat와 Impossible Foods가 출시되었을 때 사람들은 '이걸 어디서 구하나요?' 그리고 우리는 그들의 제품을 취급하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였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육류 섭취를 줄이려고 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식물성 육류 대체품의 인기가 높아졌지만 인플레이션 상승은 소비자의 식욕을 갉아먹을 수 있습니다.
관찰자들은 식물성 고기의 가격이 동물성 제품보다 여전히 비싸고 주머니에 돈이 적어 소비자들이 고기 대체품의 매력을 덜 느낀다고 지적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투자자들은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기 시작할 것이라는 우려로 식물성 단백질 브랜드 Beyond Meat의 주식을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광고
이는 업계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추세이며 일부 유제품 대체 브랜드에 대한 우려이기도 합니다.
냉각 식물 기반 식품 판매
CFRA Research의 주식 연구 부사장인 Mr Arun Sundaram은 새로운 소비자 채택률이 둔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보아온 높은 인플레이션, 높은 이자율과 같은 많은 거시적 요인으로 인해 현재 소비자 채택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2020년 미국의 식물성 식품 판매는 전년 대비 27% 증가하여 더 넓은 분야의 시장 가치를 약 70억 달러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판매가 냉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식물성 식품 제조업체인 Beyond Meat는 큰 타격을 받았고 해고를 계획했습니다. 올해 주가는 약 75% 하락했다.
광고
그러나 패스트푸드 체인 Taco Bell과 Beyond Meat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브랜드의 노출을 높이고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분석가들은 말했습니다.
단백질 대안으로 포지셔닝
일부에서는 이러한 사업이 육류를 직접 대체하기보다는 단백질 대안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련된: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이 식물성 육류 부문의 성장을 잠식 | 동영상
시간
육류 애호가를 식물성 대안으로 전환 | 동영상
시간
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의 Priya Raghubir 교수는 "맛 기대치를 적절하게 참조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재배치하면 두부와 함께 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식물성 우유는 더 광범위한 부문이 직면한 역풍으로부터 면역이 되지 않는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투자자들은 더 확고한 시장이지만 인플레이션이 Oatly와 같은 브랜드의 판매에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귀리 우유 회사는 주가가 작년 고점에서 80% 이상 하락했습니다.
광고
Sundaram씨는 "식물성 우유에 대한 새로운 소비자의 채택률은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둔화되고 있지만 이미 채택한 기존 고객은 ... 실제로 동물성 우유를 구매하는 고객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물 기반 시장이 수년간의 성장 이후 수요 감소에 직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업계 관찰자들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출처: CNA/ca(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