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구정 설날 인사말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씨약씰 추천 3 조회 407 25.01.24 10:0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1.24 10:17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 25.01.24 10:21



    아기다리고기다리 ~~
    이렇게 기다리던 명절
    이젠 그 명절이 희석 되어서
    해외로 나가는 행렬이 공항을 가득 메우고

    주부들도
    명절해방을 외치면서
    그저 조금싹 사다가 차례를 지낸다고 합니다
    아마 소담네도 다음세대는 설날을 지내기나 할는지 ..

    며느님이 잘 들어오기를 기도 해야 겠습니다 ㅎㅎ
    세배는 구정에 받는 것인데 ..

  • 25.01.24 10:46

    네에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설은 코앞이네요
    즐거운설 행복한 모습들만 담아본답니다

    언제나 기쁘고 행복이를 갖고서
    힘차게 달려본답니다

    감사함을 드리구요^^

  • 25.01.24 10:58

    설날은 행복만 축복만 가득하여라~ 고합니다
    3대, 4대가 다 모이시고 형제자매가 다 모이고
    이야기 꽃에 사랑 화원이 되는 설 명절
    오늘부터 2월 3일까지 쉬니
    잘 하면 9일, 적어도 5일은 완전 휴일이니
    그야말로 국민 대이동이 예상되는
    대 축제입니다
    Happy lunar new year, everybody, here
    and thanks so much, manager SSiyakssil~~~~~^^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