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사업비 1조원대의 동탄신도시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이 11년만에 재개되며 첫 타자로 내놓은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가 계약 7일 만에 440실 완판에 성공했다.
10일 부동산개발회사 우리나라주식회사는 지난 달 28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가 첫 주말 3일간 2만 5000여명의 내방객이 방문한 데 이어 오픈 첫날부터 전체 물량의 50% 가량의 계약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후 계약개시 7일만에 전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
부동산 시장 침체로 수익형 부동산 시장을 찾는 투자자들의 발길이 줄어든 가운데 이례적인 완판 기록을 세운 셈이다.
호텔은 연면적 약 3만6000여㎡, 지하 5층~20층 높이로, 하이엔드를 지향한‘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동탄신도시 최초 대규모 피트니스와 고급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포함했다.
심인흥 우리나라주식회사 회장은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의 마수걸이 프로젝트인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가 조기 완판에 성공하며 향후 사업 진행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형성했다”며 “곧바로 이어지는 ‘동탄 효성해링턴 타워 레지던스’ 및 호텔 내 상가 분양 역시 높은 프리미엄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될 것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동탄 효성 해링턴 타워 레지던스 조감도
‘동탄 효성해링턴 타워 레지던스’는‘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14~20층에 위치했다. 총 254실 규모로 지역 내 희소성이 높은 발코니를 갖춘 고급 레지던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동탄 효성해링턴 타워 레지던스’는 현대백화점쇼핑몰과 바로 연결되는 통로를 통해 빠른 진입이 가능하며, 호텔 안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쇼핑몰과 연결통로를 통해 직접 이어지는 호텔 내 상가도‘동탄 효성해링턴 타워 레지던스’와 동시에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동탄 효성해링턴 타워 레지던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9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11일부터 계약을 개시한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