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민박) 황토민박 산모롱이의 겨울모습입니다.
황토민박 문경온천과 문경새재에서 30~40분거리에 있는 (산모롱이)는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고 해도 달도 별도 쉬어가게 하는 곳이랍니다.
이러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산모롱이 겨울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눈도 산모롱이에서 쉬었다가려고 내려옵니다. 그런데 올해는 겨우내내, 아직도 쉬고 있습니다. 가면 또 오고 가면 또오고 어제 또 왔습니다.
집앞에는 눈을 가르며 흐르는 계곡이 있습니다.
계곡건너에서 바라본 산모롱이이에요.
산새가 너무 좋아 반해서 당장에 머물러 버린 산모롱이 주변은계절마다 색다른 느낌이 드는 풍경속의 황토집을 우리만 누리기에는 아까워서 님들을 모시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나 자녀, 혹은 친척 친구집처럼 머물다 가실분들께살고 있는 방을 그대로 빌려 드립니다.
봄에는 푸릇푸릇 새순이 나오는 것을 보면 생명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고 여름에는 너무너무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글 수 있고, 가을에는 오미자특구지역을 맘껏 자랑하는 빨간 오미자가 주렁주렁달려 눈이 즐겁습니다. 또 겨울은 하얀눈으로 덮인 산 때문에 막걸리 마시지 않아도 늘 취하는 이곳에 오시려면 10전에는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산모롱이 황토민박
연락처: 010-3533-9268
첫댓글 너무 좋은곳이네요,,기회되면 꼭 놀러 가고 싶습니다,,,,즐거운 나날 되십시요^&^
그렇게 보이죠? 실제로 와보시면 경치 넘 좋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예~경북 문경시 동로면 생달리 437번지입니다.
풍경이 넘이뻐요..
감사합니다. 요건 빙산의 일각이랍니다.ㅋ
아~ 거기이군요.근처를 몇번 가 봤는데 정말 좋은 동네입니다. 전국 살고싶은 농촌마을 100군데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감사합니다. 전국 살고 싶은 농촌마을에 든 것도 아시는군요.
정말 아름답군요.................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러세요. 기회되시면 와 보세요. 더운날소나기님 오시면 반가히 맞이하겠습니다.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 들장미님
정말멋진곳이군요기회가되면가보고싶습니다
예 예 감사합니다. 오시면 환영합니다.
멋지다는 말외에 생각이 안납니다.행복하시 겠습니다...
좋은정보에 감사합니다 귀한정보 함께하고싶어스크랩해갑니다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