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 거리의 출렁 다리에서 보는 주상절리" 9월에 첫째 주 놓치면 후회 할 여행지
조회 14,5112024. 9. 1.
산정호수 가을 풍경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다양한 관광 테마로, 당일치기로 둘러보기 좋은 포천의 새 소식이 있습니다. 포천 관광에 새 생명을 불어넣을 새롭게 탄생한 랜드마크로, 한탄강 가든페스타와 함께 개통합니다.
9월에 놓쳐선 안 되는 포천 한탄강 국내 최장 Y형 출렁다리와 가을꽃 정원 소식, 그리고 포천의 숨은 여행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최장 Y형 출렁다리 개통
한탄강 Y형 출렁다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국내 최장 410m인 Y형 출렁다리가 포천 한탄강에 9월 7일 개통 예정입니다. 경기도 포천 한탄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Y형 출렁다리로는 최장인데요.
하늘다리에서 출렁다리까지 약 650m이며, 한탄강을 두고 하늘다리까지 순환하는 코스입니다. 국내 최장 Y형 출렁다리로, 자연경관은 덤으로 즐길 수 있고 국내 세 번째로 개통되는 형태의 출렁다리입니다.
2024 한탄강 가든페스타
한탄강 가든페스타 포스터 / 사진=garden_festa2024 인스타그램
◆ 행사 기간: 24. 9. 7 (토) ~ 10. 13 (일)
포천 ‘Y형 출렁다리’ 개통과 함께 2024 한탄강 가든페스타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한탄강 생태 경관 단지에서 열리는 가든페스타는 [가을꽃 정원, 억새 미로 정원, 전기자전거, 반려견 놀이터, 주말마다 열리는 버스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 있어 가을 소풍처럼 추석에도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기간 내 방문하셔서 포천 한탄강의 가을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가람누리문화공원
가람누리문화공원 전망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포천에서 가장 핫한 한탄강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 기분이 절로 산뜻해지는 곳인데요.
하늘다리와 비둘기낭 폭포가 있는 포천 지역과 함께 방문하기 좋고, 가람누리문화공원에 전망대도 있어 ’포천 대표 공원‘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산정호수
산정호수 억새 데크길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명성산과 산정호수를 보며 그늘진 둘레길을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포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로, 가을철에는 억새를 만날 수 있어 그 경치가 이루 말로 할 수 없습니다.
어메이징파크
어메이징파크 히든 브릿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포천에서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엑티비티 체험이 가득한 과학 테마파크입니다. 자연 속에서 놀며 체험하는 곳으로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총 130m 길이의 서스펜션 브릿지를 건너 숲 놀이터에서 놀 수 있고 과학관, 짚라인, 히든 브릿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습니다.
나남수목원
북카페 나남수목원 내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숲속 힐링과 편안함이 가득한 나남수목원과 북카페인데요. 나남출판사에서 운영하는 수목원으로 조용한 휴양림입니다.
나무로 가득한 산책로를 걷다 보면 각종 조형물을 만날 수 있고 숲속의 숲 나남책 박물관과 펜션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박물관 1층에는 카페가 있어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며 산림욕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