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는 인간이 맛있게 만들었 기 때문에 플라스틱을 먹기 시작했다.
두 부분의 실험실 연구는 산호가 마이크로 플라스틱 조각에 마치 음식처럼 반응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해양 플라스틱은 무차별 위험입니다. 그것은 물고기를 해치고 바다새를 죽이며 쓰레기로 가득 찬 배를 빨아들입니다. 그들이 생각하기에, 거북이는 해파리에 떠 다니는 쓰레기를 착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삼킨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플라스틱이 바다의 작은 주민, 플랑크톤, 산호초에 피해를 입히는 방법입니다.이 물고기는 때로는 작은 배짱에 쐐기로 고정 된 입자로 발견됩니다.
수년 동안 생물 학자와 자연 보호 론자들은 사고로 플라스틱을 먹은 것으로 추정했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듀크 대학 (Duke University)의 지리 정보 시스템 분석가이자 알렉산더 시모어 (Alexander Seymour)는 말했다. 해양 생물은 너무 혼란 스러웠거나 쓰레기를 피하기에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작지만 점점 더 많은 연구가 또 다른 불안한 이유를 제시합니다. 인간은 식욕을 돋 우는 플라스틱을 발명했을 것입니다.
Duke 해양 과학 박사 과정 학생 인 Austin Allen은 "플라스틱은 본질적으로 맛있습니다. Allen과 Seymour는 Marine Pollution Bulletin 저널에 발표 된 연구의 수석 저자입니다. Duke 해양 생태 학자 Daniel Rittschof와 함께 그들은 산호가 미립자 조각에 음식 인 것처럼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부분의 실험실 연구는 산호를 먹이는 것과 그 직경이 1 밀리미터 미만인 플라스틱 입자로 오염 된 바닷물 탱크에서 산호를 성장시키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료 실험 중에 과학자들은 포셉이있는 플라스틱 또는 모래 입자를 집어 들고 산호 폴립 근처에 떨어 뜨 렸습니다. 모래가 입 근처에 오면, 동물들은 몸을 덮고 작은 털을 사용하여 스스로 깨끗하게 닦습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조각이 넘어지면 산호가 움직이게됩니다. 그들은 플라스틱 입자에 독성 미늘을 발사 한 세포막 덩어리 (cnidoblast)라고 불리는 세포 작살 총을 발사했습니다. 산호는 촉수로 입을 향해 플라스틱을 긁어 모으고 쓰레기를 집어 들었다.
연구진은 폴리스티렌, 폴리 염화 비닐 및 여섯 가지 다른 유형의 플라스틱을 제공했습니다. 플라스틱 입자의 80 % 이상이 섭취되었습니다. 그러나 산호 폴립은 10 회에 한 번만 모래를 먹으려 고 시도했다. 시모어는 "산호 폴립 위에 모래 입자를 떨어 뜨리면 어떻게 될지 전혀 전혀 없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 산호초는 6 시간 이내에 플라스틱을 섭취합니다. 그러나 수십 번의 시도 중 약 8 %에서 플라스틱은 24 시간 동안 계속해서 산호 폴립 내부에 달라 붙었습니다.
산호초는 시력으로 사냥하지 않습니다. 눈이 없기 때문에 화학 센서를 사용하여 먹기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동물을 대상으로 또는 대상에서 멀어지는 냄새를 사용하는 것과는 다른 전략입니다. "동물이 음식을 먹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할 때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라고이 연구에 관여하지 않은 국립 해양 대기 청 (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의 남서부 수산 과학 센터의 박사후 연구원 인 Matthew Savoca는 말했다.
듀크 과학자들은 미생물 필름에 코팅하여 플라스틱의 화학적 특성을 변경하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산호가 플라스틱의 맛을 숨기고 적어도 몇 가지 영양소를 제공하는 미생물과 함께 그러한 "사탕"을 선호 할지도 모른다는 가설을 세웠다.
그러나 그들은 산호가 원료 플라스틱을 선호한다는 사실에 놀랐다. 수족관 테스트에서 산호는 바이오 오염 버전보다 최대 5 배나 빠른 속도로 깨끗한 물질을 섭취했습니다. 이 선호는 공장 플라스틱에 매력적인 요소가 있음을 시사한다. "수백 가지의 첨가제 중 적어도 일부는 맛이 나는 화합물에 대한 환상적인 단어 인 phagostimulant로 작용합니다."라고 시모어가 말했다.
Savoca는 또한 산호가 플라스틱을 선호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2016 년에 그와 그의 동료들은 바닷새가 냄새 나는 박테리아로 덮인 플라스틱에 매료되었으며 최근에 멸치 물고기가 오염 된 플라스틱 냄새 주위에 떼 지어 졌음을 보여 주었다.
"우리는 패러다임으로서 플라스틱의 맛을 생각할 필요가있다"라고 시모어는 말했다. "산호의 문제 만이 아니다."
NOAA의 Marine Debris Program의 연구 분석가 Carlie Herring은 마이크로 플라스틱과 산호 간의 상호 작용을 조사한 연구는 거의 없다고 전했다. 최신 연구는 "그들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uke의 저자들은 바다에서 플라스틱과 산호의 관계가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전의 연구 결과 야생 산호초가 플라스틱을 먹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산호가 산호초를 음식물에 선호하는 증거는 없다.
그리고 플라스틱은 산호 표백, 산성 해양 및 다이너마이트 낚시와 같은 다른 잘 알려진 위험만큼 심각한 위협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이것은이 종들이 직면 한 커다란 난제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라고 Seymour가 말했다.
그러나 플라스틱이 해양에 침투 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가장 먼 구석조차도 인간의 영향력을 넘어서는 것은 아닙니다. 로봇 잠수정은 태평양의 가장 깊은 부분 인 마리아나 해구 (Mariana Trench)로 이어지는 경사면에 비닐 봉투를 발견했습니다. 어떤 탐험가도 깃발이나 발자국을 심을 곳이 없으면 이미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시모어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의 연구가 산호에 호소하는 플라스틱 성분을 발견하기위한 생태 학적 연구라고 주장했다. 사보카 (Savoca)도 같은 질문을하고있다. "실제로는 깨끗한 플라스틱 속에 phagostimulant가 있다면, 그 것들을 찾아서 제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