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187cm웅팍♥
여시들 안녕!
나는 아빠차가 있지만 아빠전용이므로 차가 없어. 그래서 어디갈 땐 운전하는것도 좋아하고 대중교통 귀찮아서
렌트카를 가끔 잘 이용하고 있어.
그X카라고 아는 여시들 많지? 이와 비슷한 업체들도 쏘X, 등등 있는걸로 알아. 쿠폰도 많이 뿌리고..
렌트카랑 비슷하지만 시간당 각 지정된 지역에서 무인대여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회사야.
대여할 수 있는 장소도 많아서 시간당 이용할 여시들은 잘 사용하면 편리하고 좋지만
안좋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 내 빡침을 (후우..한숨쉬고) 누르고 처리하는 꼬라지를 여시들에게 낱낱히 얘기해줄께.
내가 게시한 글이 많지 않아서 이렇게 올리는게 그X카측에 고발요소가 될지 모르겠지만
내가 겪은 불편에 대한 엿같은 그X카의 대처에 대해서 비추후기와 렌트카 이용할 때 주의점을 찌려고 해.
[[사건내용 - 글 읽을 엄두가 안나는 여시들은 사건 생략하고 아래 빨간글씨부터 읽어 주기 바랭]]
일단 나는 황금연휴인 5월3일부터 5월5일까지 나와 내친구 2명과 함께 속초여행을 떠나기로 했어.
우리 3명은 운전면허가 다 있고 운전경력이 있었기 때문에 장거리지만 번갈아가며 운전하기로 하고
여기저기 요금을 비교했는데 그X카가 제일 싸더라고.
그래서 1주일전에 레이를 예약했어. 근데 이용하기 하루 전날 오전 11시쯤 전화가 와서
내가 예약한 차가 사고차량으로 이용하기 어렵다는거야.
그럼 나는 어떡하냐, 대차를 해줘라. 그랬더니 원래 대차는 안해주는거지만 내가 기분나빠하면서 얘기했더니 다른 지역의 마티즈
차량으로 내가 예약했던 지역의 자리에 가져다 주기로 했어.
내가 이용 시작할 시간은 5월3일 아침 7시30분부터 5월5일 오후 6시까지로 했었어.
고객센터에서 말하는 꼬라지가 안해줄거 같아서 내가 오후6시쯤에 또 전화했더니 말로만 해준다고 했지,
처리가 하나도 안된상황이였더라고. 그러면서 걱정말래. 불편없이 이용가능하게 하겠대. 알았다고 해서 끊었지
대망의 여행출발일 5월3일 차 대여하러 8시쯤 도착해서 차를 찾는데 없는거야 시벌탱?
뭐지?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했어. 대차를 안해놓은거야 씨발새끼들 ㅡㅡ
내가 지랄지랄했어 어제 해준다그랬고 내가 걱정되서 오후에 또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달라 그랬지 않았냐.
그랬더니 지네가 할말이 없대 지네 잘못이라고 정말 죄송하단 말뿐이더라.
그러더니 갑자기 차량대여요금이 자동결제가 되는거야?
원래 그X카 결제는 신용카드로 차량이 대여시작하면서 바로 결제되는데 나는 7시30분에 예약했었잖아?
그때 결제가 안되고 9시쯤 고객센터와 전화통화 끝난 후 바로 되더라고.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했어. 전화끊은다음에 결제먼저 되는 이유가 뭐냐 나는 차를 받지도 못했다.얘기하니까 결제 바로 취소.
참나 시발 뭐하자는건지?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내 신용카드를 분실처리해서 일단 이용요금이 자동결제가 못하게끔 막아놨어.
이게 신의 한수인듯 싶어.
대차를 하는데 2시간을 기다렸어. 아침도 못먹고 길바닥위에서 !!
깊은 빡침이 몰려오고.. 그사이 고객센터와 다시 통화를 하며 난 이렇게 기다리는데 차량대여요금, 차량유류비 온전한 금액으로 결제 못한다. 연휴가 길었으니까 5월7일. 수요일에 결제관련 관리자나 담당자랑 확인해서 어떻게 처리할껀지 나한테 확인 전화줘라.
하고 나서 오전 10시 30분. 탁송기사분이 sm3를 가락시장에 있는 차량으로 가져오셨더라고.
일단 장거리이기 때문에 차를 타고 바로 출발했어.
왠걸 시발, 연휴라서 7시간 개 막히고 속초에 저녁에 도착했어. 운전하느라 3명이 죽을뻔함..
원래 마티즈 차량으로 이용하는거였는데 대차할 차량이 주위에 없고, 다행히 더 큰차량으로 가서 편하게 갔다오긴 했지.
여행은 큰 사고없이 잘 다녀왔어.
5월7일.. 연락 당연히 없지^^ 결제요청문자만 존나게 오는거야 하루에 한번씩.
난 끝까지 어떻게하는지 두고보고 있었어. 2주정도.
채권팀에서 담당자 휴대폰으로 문자가 왔더라? 계좌번호 알려주면서 미납금액 쳐넣으라고^^
문자 보냈지. 이용부분에 있어서 문제 있는거 아느냐. 확인해보고 연락해라.
결제만 먼저 하라는건 아니지 않냐. 이래보냈더니 담날인가 그날인가 고객센터에서 바로 전화가 왔어.
난 애초에 차 대여하기전에 포인트같은걸로 줄 생각하지말라고 다신 이용안할거니까 청구된 결제내용에서 조정해라.
분명 얘기했는데 담당자가 알겠다그랬거든. 내가 수차례 통화를 많이 했던것을 녹취를 안해놔서 증거가 없어서 불리하긴해.
이용은 온전히 한건 맞고. 난 돈 떼먹으려고 한게 아니라 내가 피해받은만큼 엿같은 그X카가 적절한 보상을 해주길 바랬어.
하여튼 5월21일쯤 다시 전화와서 3만포인트정도가 결제할 때 현금처럼 차감해서 결제를 할 수가 있다네?
그래? 그럼 얼마나 주는지 보자. 기다렸지.
그래서 3만원상당? 시발 조까. 난 만족못하겠다. 지금 나말고 3명이 길바닥에서 버린 시간이 얼만데
딸랑 3만포인트? 가지고 협의를 할라그러냐. 그랬더니 그럼 다시 확인해서 전화주겠대.
30분있다 다시 전화와서 5만포인트 준다그래서 그래도 나년은 만족못하겟다.
그랬더니 지네들도 더 이상 보상은 힘들거 같다그러더라고. 그래서 알겠다.
니네 알아서 해라 그러고 그X카와의 유선연락은 끝이였어.
24일 토요일에 하이패스 요금은 이용분은 그X카의 계좌로 입금 시키고 난 후에 국민신문고 한국소비자원에 민원을 넣었어.
그랬더니 걔네도 소비자 보호법상 어긴내용이 없어서 뭐라 할 수 없다네^^
이용은 어쨌든 잘 했고 3시간 손해본거는 업체랑 직접 조율하라고..ㅋㅋ
돈없고 힘없는 나한테 왜이런 시련을 겪게 하는지 난 빅엿을 존나 많이 처먹었는데.
그러고 1주일 넘도록 하루에 한번씩 계속 결제문자를 보내왔고
29일 저녁 어제, 채권팀에서 내용증명으로 채무상환하라는 내용의 종이한장을 보내왔어.
내용상 내 정보가 있기 때문에 첨부는 안할께.
내용은 내 이용대금을 결제안해서 그X카가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내 피해는? 씨벌탱들아 사지를 찢어버릴라 확그냥.
마지막 상환기회를 줄테니 입금해라. 안하면 내명의의 급여나 부동산을 차압 진행하겠다. 이런내용..
최고일(변제일)을 6월1일까지 해놓고 채권팀 담당자한테 전화했더니 주말이니까 월요일에 연락달라 그러면서!!
시발 어쩌라는거지?^^ 존나 여기서 또 엿처먹은거 같아!
그래서 일단 월요일에 채권팀 담당자에게 전화해서 받기로 한 5만원상당의 포인트가 있었으니까 그거 차감하고
이용대금 보내려고 해. 법적으로 겪는 문제는 첨이라 저런 종이를 받으니 살짝 겁이 났어.
어차피 내가 이용은 문제없이 했으니 결제는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떼먹을 생각은 전혀 없었음. 똥이 더러워서 피한다고 드러워서 요금 내고 다시는 이용안할거야.
그X카 씨벌탱들아 평생 그렇게 해처먹어라~ 나중에 어떻게되나 두고보자.
내가 피해받은거에 억지부렸다고 생각안해.
이용못할 까봐 내가 먼저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고객센터에서 할 일이냐?
어느정도 피해보상에 대한 서비스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거든.
말뿐인 그X카의 일처리, 힘없고 차없는 서러운 나..ㅠㅠ
↓↓↓내 사고내용이 많아서 위에 글이 좀 많은데 길어서 읽어볼 엄두가 안나는 여시들은 여기 아래부터 글을 참고해주길 바랄께.↓↓↓
내가 이번에 이런 상황을 겪고 생각했던 것과 렌트카 이용 시 주의사항이야.
참고해주길 바래!
첫째, 내가 존나 베스트 드라이버라고 해도 사고는 남이 내면 난 피해자가 될 수 도 있는거고 크게 생각하면
생명과 연결된 문제이니까 렌트카 이용할 때는 전문적인 큰 업체에서 약관 잘 살펴보고 이용하길 바래.
둘째, 내가 부당함을 느꼈을 땐 업체측과의 모든 전화통화를 할 때 녹음을 하고 작성했던 서류 버리지 말고 잘 보관해서
최대한 증거물들을 많이 모은다!!
렌트카는 차를 타기전에 이상이 없는지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구석구석 잘 찍어 놓는다.
그래야 나중에 문제생겨도 그걸 내세워서 민원을 넣거나 보상을 요구할 수 있으니까.
셋째, 카쉐어링은 장시간(24시간이상)으로 이용하지 말 것.
내가 이용한 전문적인 렌트카 업체가 있는데 거기는 서비스도 좋고 할인이벤트도 있어서 이용이 편리했어.
계속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곳이고 불편사항이 생겨도 상부에 올라가지 않도록 대여한 지점에서 어느정도
협상도 해줘서 믿음이 가서 계속적으로 이용하고 싶은곳이야.
근데 저런 카쉐어링업체는 말뿐인 일처리로 신뢰는 바닥까지 떨어지고
고객은 돈으로 밖에 생각안해서 불편을 겪을 때 매뉴얼이 없는거 같아.
피해입은거는 고객이 이해해야 하고 그에 대한 서비스는 없다?
이새끼들은 고객이 돈이라고 생각하는거 같아. 불편을 겪어도 돈먼저 내라.
이렇게 운영하게 되면 장기간으로 볼 때 어떡해 되겠어?
절대 오래 운영 못해. 근근히 해처먹고 살겠지?^^
이런 서비스,고객센터의 허술한 대처만 있는 곳에서 이용하고 싶어?
여시들 제발제발 부탁인데 돈아낀다고 이렇게 허술하게 대하는 업체 이용하지마..ㅠㅠ
여시들은 소중하잖아 ㅠㅠ 돈 조금 아낀다고 나처럼 이런 시벌탱같은 상황 겪지말고
안전한 여행과 드라이브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래..
★★내가 당부하고 싶은말은 여기까지고. 내가 거의 1개월 동안 여기랑 싸우고 있어서 빠진 내용도 있을거야.
추가적인 내용이 필요하거나 생각나면 수정본으로 계속 수정글 쓸께.
혹시 여시중에 고객센터 직원이 있어서 나 고발하면 어쩌나?ㅋㅋ
문제되면 바로 글삭할께.. 그냥 제목까지 가려도 어딘지는 다 알지?ㅋㅋ
여시들 더 궁금한 내용이나 문제있으면 댓글 남겨줘~★★
첫댓글 씨벌탱 난 쏘카만쓰는데 그린카요즘에 싸길래 존나이용할려고햇는데 글읽는내가 빡친다.........난그린카이용안해야겟다네벌
헐
진짜괘씸하다
여지껏 별탈없이 쓴게 운이좋은거였어
여시 진짜 마음고생 많았겠다ㅠㅜ
나도 이제 여기 안쓸래
고객을 뭘로보는거지?
돈, 개똥으로 생각하는듯 ... 시발 이새끼들때문에 내쿠크 다깨짐 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래! 이새끼들은 지네 약관도 제대로 확인해보지도 않고 지네들 입으로 짓거리면 그게 법인가봐. 나도 다른상담원한테 보상 이런식으로 받기로 안했다고 그러니까 누가 그러냐고 이름대라그러더라? 녹취록은 지네가 가지고 있으면서 확인을 나한테 왜 또하는지.. 상병신들이 따로없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정말? 쏘카 서비스 좋다. 그에 비하면 저것들은 개쓰레기였구나^^
그린카햇엇는데ㅡㅡㅡ차문고장나있어서안열리고ㅋㅋㅋㅋ나중엔차키뽑았음 차문도안잠겨서
그린카 그래서 우리는 일부로 한시간만 빌려서 시범운행해봤어 근데 그 차가 타이어도 바람안넣어 져있어서 좀 그렇고 앞에도 덜렁덜렁거려서 이거 타기도 전에 이렇다고 다애기했어 그래서 우리가 당장 내일 가야하는거고 그러니깐 내일은 바꿔준다고 해서 차종도 더 좋은 차로 변경해주긴했었능데 약간 지역마다 다른가봐....
시험운행 할 여유 시간이없었당..ㅠ 내가 운이 없었던거같아
그린카가 이런 점에서 안 좋구나 ㅜㅜ 대체할 업체 쏘카 말고 다른 좋은 거 있나?
난 쏘카이용잔데.. 그냥 쭉 쏘카 이용해야겠다 ㅠㅠ 아 지짜 저런식으로 대응하는 업체 짜증나.................
근데 언니 언니가 사용하는 전문적인 괜찮은 업체 어딘지 혹시 알려줄 수 있어? 쉐어링업체 말고 대여업체도... 너무 천차만별이라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5.31 23:07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새끼들 진짜 일처리 거지같아 나도 다시는 이용 안할꺼야 여시도 놀랬겟다
그린카 진짜 개똥이야... 나도 몇번 써봤는데 청소도 차상태도 개판이고. 찌그러지고 기스난건 기본이고.. 심해.. 나 저번에 그린카 대여했다 ㅋㄷ있는거보고 다신 그린카 안씀... 아 진짜...
나이번에 속초놀러갈때 그린카빌리려고했는데.... 접어야겠다....언니혹시 언니가이용하는렌트카어딘지알려줄수있을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08 15:41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10 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