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다니다 전문대 화공과 들어가서 올해 졸업하고 정유, 석유화학 회사 오퍼레이터 지원하는데 면접에서 계속 떨어지네요.
작년에 GS칼텍스, 롯케 상반기 하반기, 오늘 발표난 현오뱅
최종에서 탈락... 서류통과는 다 하는데 기회가 올때 확실하게 못잡으니
미치고 팔짝 뛰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년간 끊었던 담배 다시 물었네요.
주변에서는 한 두번만에 면접 통과하고 들어가는거 보니 씁쓸하기도 하네요.
면접도 못본거 같지가 않은데도 자꾸 떨어지니... 제가 준비하는게 이상한가 싶어서 면접 학원에도 가 볼 생각입니다.
금수저가 아닌 이상 이런 시행착오는 당연하다 생각하는데 옆에서 보시는 부모님 입장은 이게 답답하신가봐요.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기에 마음가짐 좋게 가질려고 하는데 주위에서 더 난리니까 그것땜에 짜증이 확!
그나저나 담주 엄마 생신이셔서 사위 될 사람도 오고해서 선물로 합격이란 걸 드릴랬더니 찬물을 끼얹게 생겼네요 ㅋㅋㅋ
진짜 꿈은 반대네요. 합격해서 연수받는 꿈 꿨는데 진짜 개꿈이네 ㅋㅋㅋ
오늘은 술한잔 하고 다시 차근차근 준비 해야죠. 초저녁부터 넋두리 한번 해봤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ㄳ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ㄳ합니다. ㅜㅜ ㅋ
힘내세요 그 직종이 워낙 들어가니 빡세니 몇번 실패 맛보시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ㅎㅇㅌ
감사합니다. 이게 일반적인거죠? 전 제가 비정상인가 싶어서요. 요새 이쪽이 빡세긴 하더라구요. 몇년 전 친구들이 들어갈때랑 다름 ㅠ 요즘 학력제한이 없어져서 고스펙자들도 많고 면접 보는데 4년제 졸업유예자도 있더라구요.
@정휘인 제가 그 계통은 아니지만 저도 2년제 전대졸에 타이어회사 생산직에서 일하는중인데 종종 석유 자동차 철강 반도체 전자 화학등등 업계쪽 이야기 많이 들어요 석유랑 자동차는 진짜 들어가기 빡세다 하더라구요 제 지인의 아는 사람은 10번 넘게 떨어졌다 들어갔데요 그러니 힘내세요 1-2번 보고 들어간 사람은 천운이거나 다른 무언가가 있었겠죠 ㅎㅎ
@장나라애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희 학과에 타이어회사 댕기다가 오신 형 있었는데.. 그형 노력 많이 하시더니 작년에 기아차 소하리에 들어 갔더라구요. 분발 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