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진쌤!!!
저 드디어...국어가 비록 100점은 못 받았지만 ㅠㅠ;; 95점을 받았어요!!!!!
국가직 필기 시험 이후에도 면접 준비하면서 틈틈이 오전에 매일 유진쌤 모고 풀면서 쌤 인강 듣고 팬터치 따라하면서 나름 재미있고 맛있게(?) 국어 공부했어요!!
올해 국가직 국어를 80점 밖에 받지를 못해서 좌절도 조금씩 했었고 작년에도 국어 점수를 너무나도 잘 받지 못해서 항상 국어 때문에 고뇌했었는데, 이번에 비록 국가직 면접 준비 때문에 지방직 공부를 많이 확보하지 못했지만 유진쌤 덕분에 이번 지방직 때 국어 95점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뻐요!!!!
그리구... 욕심을 조금(?) 더 내서 나름 지방직까지 2관왕 도전해보려구 했는데 제가 지방직 전남 나주를 지원했는데두 평균 84점을 받아서 벌써 선발인원 등수에 거의 가까워지려구 해서... ㅎㅎ 아마 지방직 면접 준비는 유진쌤과 함께 하지 못할 것 같아용 ㅠㅠ 흑흑 ㅠㅠ 미리 너무 면목 없어요 ㅠㅠ 그렇지만...!!! 제가 올해 지방직 때 국어 95 행정학 80을 받아서 비록 행정학이 최고득점은 아니지만 어려웠던 행정학 시험이라 나름 선방했다구 생각해용^^ 항상 공부하면서 국어와 행정학 점수가 너~무 나오지 않아서 좌절했었는데 이번에 마지막 재시를 하면서 국어와 행정학 공부에 포커스를 많이 맞추다보니 그 덕분에 조금이나마 제가 원하는 국어와 행정학 점수가 나와서 제 나름대루 너무 만족합니당^^
제가 국가직 면접 복기록은 다시 한번 조금 다듬어서 쌤 카페에 "면접복기"란에 정리해서 곧 올리겠습니당^^ 국가직 면접 끝나구 바로 올리고 싶었는데 면접을 못본 것 같아서 올리지 못했었어용 ㅠㅠ;; 그렇지만 운이 좋게 합격을 주셔서 덕분에 자신있게 복기록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용!!!!
뭐니뭐니해도 국어는 이유진쌤이에요!!!라는 말을 주변분들께 꼭 전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유진쌤 최고최고입니당!!!!!! 너무 감사드리구 오늘 지방직 시험 보신 분들 결과를 떠나서 너무 고생 많으셨어용!!!!!!
첫댓글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합격수기 손꼽아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