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홍콩의 한국인
 
 
 
카페 게시글
교육방 Re:KIS 학비관련
사이완호 추천 0 조회 344 13.04.25 16:22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4.26 18:33

    첫댓글 사이완호님 답글 감사해요~^^
    요즘 게시판글 열공하다보니 사이완호님 글에서 도움 많이 받고있네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 감솨를 ㅎㅎ
    국제학교별 홈피 들어가 살펴보니 KIS가 월등 저렴해서 혹시 다른 부대비용이 많이 발생되는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셔틀비도 HKIS는 장난이 아니던데 KIS도 비슷한 수준이겠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