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년 이상 닦아 놓은 관광단지 안에 독점으로 하나 밖에 없는 세차장과 집과 비닐 하우스 땅 모두 내놓습니다. 죽을때까지 평생사셔도 아무도 쫒아낼 사람 없습니다.
부모님의 노안으로 운영이 어렵고, 자식으로서 가업으로 물려받기엔 전혀 다른쪽에 일을 서울에서 하고 있기에 세차나 공업사에 관련된 분이나 귀농생각하시는데 벌이가 마땅치 않을 것 같아 염려되는 분들께 내놓습니다.
업자사절이며, 공기 맑은 곳에서 평생 사시며 하실 분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80년대 유행하던 집모양으로 지은 집이 독채로 하나 있는데 방이 네개이고요 다락도 있고요, (전기보일러와 장작 때는거등 두개다 사용가능하고 방따뜻하고, 화장실 수세식)
옥탑은 창고로 사용합니다. 집은 저희 부모님이 그당시 돈을 많이 들여 지은집이라 튼튼합니다.
하우스 텃밭도 있고요(왠만한 채소는 모두 재배해서 먹습니다.),
개집도 4~5개정도 있고요,닭이나 토끼도 키웁니다.
대형차 세차기계와 장비와 공장이 있고요, 사무실 별도로 있고요,
임대비는 월비가 아니고, 일년에 700만원입니다.보증금은 없습니다.
그리고, 부수입으로 관광차 커텐세탁하며, 이것도 기계로 합니다. (기계2대보유)
권리금은 위에 모든거 다 포함해서 1억1000에 내놓습니다. 원래 1억2000에 내놓았다 부모님 노안으로 급해서 가격을 낮췄내놓습니다.
전기세는 한달에 12~15만원(기계돌리는거 모두포함),
수도세는 많이 써봐야 1~2만원 정도인데 거의 만원이 안나온다 보십됩니다.
총 사용하시는 평수는 400평입니다.
인근에 우체국, 농협,슈퍼, 목욕탕,식당,교회,천주교,절,초등학교,모텔,편의점....있습니다.
귀농생각하시는 분들중 정비기술 있으시면 매우 유리하고요, 기술이 없어도
세차기계로 하니 기계 다루는법만 조금 배우시면 사시는데는 지장이 없겠습니다.
참고로, 이런 세차장 하나 차리려고 장비만 설치하는데도 이것저것 못해도 최소 1억2천~8천은 듭니다.이런점 생각하심 정말 좋은 기회이실껍니다.
오셔서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공기맑고,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아이들 현장 교육에도 좋습니다. 세차장이라하여 절대 지져분하거나 그렇지 않고요, 집과 하우스와 세차장을 유용하게 400평 안에 배치하여 살기 아주 좋습니다.
부모님이 워낙 지역 유지신지라 하시게되면, 동네분들과 친해지기 어렵지도 않고 좋으실겁니다.
세차는 보통 3시 이전에 다 끝나기때문에 이후에는 텃밧 농사도 짓고, 마실도
가시고, 취미활동도 하심 되세요.그 유명한 고로새물도 쉽게 구해 먹고 아주 좋은것은 다 모여있는 곳입니다.
세차받는 비용과 커텐 부수입비용 받는것은 정말 하실 분께만 노하우 전수합니다. 참고로 세차비용보다 커텐 세척이 더 많이 받습니다.
직접 보심 아시겠지만 귀농해서 이런 일석삼조는 찾기 힘드실껍니다.
두서없이 많은 글을 올렸는데요, 모두 사실입니다.
정말 잘 하실 분께 넘기고자 올립니다. 현재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떠보기식 전화는 하지 마시고요, 정말 관심 있으시고 이런곳 찾으시는 분만
연락주세요. 서로 시간낭비 하지 맙시다.
문의:010-9658-1191 (업자절대사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