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트와이스 사나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최근 사나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다채로운 색상의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사나가 속한 그룹인 트와이스는 2015년에 데뷔했다. 트와이스는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트와이스는 지난 6월 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를 발매했다.
쯔위 '과즙미 뿜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자랑했다.최근 쯔위는 트와이스 공식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쯔위는 초록빛 배경을 뒤로 상큼한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다.
한편 그룹 트와이스가 지난 8일 발매한 ‘팡파르’는 발매 당일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소연, ‘라디오스타’서 방송 복귀…11년 만의 재출연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소연 SNS] 가수 겸 배우 소연이 티아라 데뷔 11주년을 자축했다.30일 소연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연은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뽐냈다.
특히 소연은“첫 데뷔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데뷔 기념일에 다시촬영을 다녀오게 됐어요.우와 신기하다.0729”라며 데뷔 11주년 기념과 함께 ‘라디오스타’ 재출연 소식도 전했다.‘라디오스타’를통해 본격적인 방송복귀를 알린 소연은 꾸준히 공식SNS 채널로 팬들과 소통하고있다.
이연두, JTBC ‘우아한 친구들’ 합류…최모란 役 캐스팅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연두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합류한다. 극 중 이연두는 비뇨기과 원장 정재훈(배수빈 분)의 전처인 최모란 역을 맡아 이야기에 힘을 싣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녀는 재력가 집안의 딸로, 돈도 많고 미모도 출중한 미스코리아 출신의 금수저라고,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최모란은 과거 정재훈과의 인연이 밝혀지면서 극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현주, ‘놓지마 정신줄’ 출연…만능 여고생 ‘일등이’ 役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배우 이현주가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에 깜짝 출연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이현주가 드라마 ‘놓지마 정신줄’(제작 KT Seezn, JTBC 스튜디오, skyTV)에 ‘일등이’ 역할로 출연한다고 31일 밝혔다.
‘놓지마 정신줄’은 연재 10년간 조회수 28억 건을 기록한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다. 이 작품에는 듣도 보도 못한, 개성 넘치는 가족이 정신줄을 놓고도 즐거운 삶을 선보이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슬럼프 딛고 행복해진 김하늘…JTBC골프매거진 8월호 발행
[일간스포츠 김지한 기자 ] 프리미엄 골프 월간지 JTBC골프매거진 8월호가 발행됐다. 한국과 일본에서 통산 14승을 달성한 프로골퍼 김하늘(32)을 커버스토리로 다뤘다.‘스마일 퀸’으로 불린 김하늘은 2년 동안 우승을 하지 못하면서 지난해까지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다.
그러면서 마음의 문을 더 열었고, 슬럼프를 이겨내는 과정에서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김하늘은 “다시 웃을 날을 많이 만들려고 한다. 웃으면서 골프 하는 게 예뻤던 선수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예슬, 아침부터 '미친 미모' 발산....소파에서 민소매 차림으로 셀피
[일간스포츠 최주원 기자 ]배우한예슬이 민소매 하나만 걸친채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한예슬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URRERFLIES'라는 글과함께 한장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자택 소파에 앉은 채, 화려한 나비들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한예슬은 검정 슬리브리스 차림에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려 은근히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한편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혜진, 한솥밥 김호중 지원사격…팬미팅 특별게스트 출격
[일간스포츠 조연경 기자]가수 한혜진이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 김호중을 지원사격한다.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혜진이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에 특별 게스트로 출격한다.
4회 차 공연 중 어느 회에 출연할지는 미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한혜진은 ‘우리家 처음으로’의 특별 게스트로 김호중과 선후배 케미는 물론, 파워풀한 보컬로 현장을 찾은 이에게 유쾌한 에너지는 전달할 예정이다.
아역 출신 김희정, 과감 수명복+스모키 메이크업...화보서 카멜레온 매력 발산!
[일간스포츠 최주원 기자]아역 배우 출신 김희정이 카멜레온 같은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강탈했다.그는 최근 디지털 매거진 '제로원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Nature's Resurrection In The Spring'라는 테마로 기획됐으며, 김희정은 화려한 꽃송이처럼 관능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쌍꺼풀 짙은 두 눈이 서너배로 커보이는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육감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패션 등을 과감히 소화했다.김희정의 화보 및 메이킹 영상 등은 제로원매거진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다.
이태석 신부 ‘부활’, 상업영화 사이 선전 “선한 영향력 되길”
[사진제공 이태석재단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아순타 씨(한국에서 공부한 이태석재단 장학생)와 가족. 2019년 아순타가 한국에서 공부를 마치고(이화여대 화학신소재공학과 졸업) 남수단에 돌아가게 되자 가족 모두가 환영나온 모습.
남수단의 조혼풍속으로 아버지의 결혼에 대한 강권이 이어지자 아순타와 아버지의 갈등이 있었으나, 아순타가 공부를 성공리에 잘 마치고 돌아오자 아버지가 아주 기분 좋게 환영을 나오게 되어 그간 마음에 쌓여있던 앙금을 풀고 화해했다. 아순타(시계 방향 흰색티셔츠)
'울지마톤즈' 후속영화 '부활'이 잔잔한 감동과 함께 내전으로 얼룩진 남수단에서 사랑으로 헌신한 이태석 신부의 선종 이후 이야기를 새롭게 전하고 있다. '부활'은 이태석 신부의 사랑과 헌신이 남수단에 어떻게 남아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서 기획되었으며, 실제로 이태석 신부의 제자들 다수가 의과대학에 진학하여 이태석 신부의 길을 걷고 있다는 사실을 담아 꺼지지 않는 이태석 신부의 뜻을 재조명했다.
'부활'은 상업영화의 치열한 틈사이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코로나로 촉발된 우울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매개체가 되고 있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