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ifting Stories To Get You Through The Week (6/16/19)
It’s Never Too Late To Donate
기부를 해도 늦지 않습니다.
그의 신장을 이웃에게 기증한 후, 텍사스 주 오스틴 출신의 84세의 프랭크 듀 허스트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살아있는 신장 기증자가 되었습니다.
린다 날은 1986년부터 루푸스를 앓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상태는 악화되었고 투석을 시작해야 했다.,투석에 대한 중격 환자의 평균 생존 시간은 대략 5년이며 텍사스의 새로운 신장을 기다리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따라서 린다는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기로 했다.,그녀는 신장이 필요하다는 표지판을 만들어 차와 마당에 놓았다.
작년 말 프랭크는 린다의 간판을 보고 동네를 걷고 있었다.,그는 60대 골프 친구 몇 명에 대한 기사를 기억했다. 그들은 친구 중 한 명에게 신장을 기증했다.,그는 그들이 할 수 있다면 왜 그럴 수 없을까 생각했다.
프랭크는 검사를 받았고 상태가 좋은 것으로 밝혀졌다.,그의 신장 기능은 나이를 먹은 사람들에게 전형적인 것처럼 크게 감소하지 않았다.,그는 신장을 린다에게 기증했으며, 장기 공유를 위한 유나이티드 네트워크에 따르면 그는 이전의 가장 오래된 살아있는 신장 기증자를 85일이나 이겼습니다.,[1]
Lawn And Order
잔디와 질서
미네소타 주 오로노 출신의 경찰관 매트 실탈라는 노인 거주자의 잔디를 깎기 위해 잠시 쉬었던 날을 위해 좋은 일을 했다.
실탈라와 그의 파트너인 제이 맥코이 경관은 노인 거주자의 복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에 응답했습니다.,그녀는 괜찮았지만, 경찰관은 그녀가 자기를 위해 자를 사람이 없어서 앞마당이 너무 커졌다는 것을 알아차렸다.,작은 육체 노동을 부끄러워할 사람이 아니라 실탈라는 잔디 깎는 기계를 들고 일하러 갔다.
맥코이 경관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파트너의 사진을 찍었다.,오로노 경찰국의 다른 누군가가 나중에 온라인에 게시했는데, 맥코이가 거기에 앉아있는 대신 트리머를 움켜 잡았어야 한다고 농담했습니다.,[2]
실탈라에 대한 칭찬은 의무를 넘어서는 것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았지만, 미래에 노인 거주자를 도울 의향이 있는 다른 사람들의 여러 질문도 있었습니다.
Turning A Negative Into A Positive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다
영국 록 밴드 Radiohead는 도난당한 음악을 발표하고 자선 단체에 이익을 기부함으로써 협박 시도를 좌절 시켰습니다.
지난 주, 해커들은 1997년 걸작 OK Computer를 만들면서 밴드가 녹음한 18시간의 음악을 피했다.,그리고 나서 그들은 길이에 따라 50달러에서 800달러에 개별 트랙을 팔기 시작했다.,그들은 15만 달러를 들여 전체 기록 보관소를 돌려주기를 원했다.
현재 밴드 멤버들은 누가 누출의 배후에 있었는지 알지 못하지만, 가수 Thom Yorke의 디지털 "미니 디스크 아카이브"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해커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대신, 라디오헤드는 그들을 과소평가하기로 결정했고, 전체 보관소를 단지 18파운드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그것은 단지 몇 주 동안만 이용 가능할 것이지만, 모든 이익은 환경 운동 멸종 반란에 기부될 것이다.,[3]
Chief For A Day
하루 동안의 대장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 출신의 10살 블레이크 헤그너에게 좋은 소식이 계속 전해지고 있다.,첫째, 그는 암을 이겨내고, 하루 동안 경찰서장이 되는 꿈을 이루며 살았다.
블레이크는 지난 3년간 백혈병과 싸우고 있으며 최근 그가 완화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축하 행사에서 Matt Haverkamp 재단 기금 모금 행사와 신시내티 백혈병 및 림프종 협회의 "Light the Night"가 함께 모여 젊은이를 위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창출했습니다.,화요일 아침, 스티브 손더스 중위는 매트를 시의 새로운 경찰서장으로 임명했다.
손더스는 이 경험을 준비하는 것은 신시내티의 경찰과 지역사회 사이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이 될 "무뇌자"와 "윈윈"이라고 말했다.
A Wartime Romance Rekindled
전시 로맨스로 다시 불붙은
75년 동안의 사랑 이야기는 마침내 미국 군인이 제 2차 세계 대전 중 사랑에 빠진 프랑스 여성과 재결합하면서 행복한 결말을 맺었습니다.
1944년, K.T.로빈스는 전쟁에서 싸우기 위해 해외로 보내졌다.,그는 브리의 프랑스 공동체에 주둔하고 있었는데, 그는 제닌 피어슨 네 가나예라는 18세 소녀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로빈스가 두 달 후 서둘러 동부 전선으로 떠나야 했기 때문에 그들의 로맨스는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두 사람은 헤어진 채 서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했다.
군인은 전쟁 후 미국으로 돌아 왔고,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을 찾기 위해 여행할 수 없었습니다.,결국 그들은 다른 사람과 결혼하여 새로운 가정을 꾸렸지만, 둘 다 미망인이 되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75년 동안 로빈스는 도망친 사진의 사진을 들고 있었다.
지난주에 그는 D데이 75주년을 맞아 프랑스로 여행을 갔다.,그는 그 말을 앞장서서 제닌의 사진을 프랑스 언론인들에게 보여주며 그녀의 가족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그가 거기로 향할 때, 언론인들은 로빈스를 놀라게 했다. 그들은 제닌을 찾았고, 그녀는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5]
두 사람은 열정적인 재회를 가졌습니다.,다시, 로빈스가 D-Day 의식을 위해 떠나야 했기 때문에 그들의 만남은 짧아졌다.,하지만 이번에는 다시 만나기 전까지 75년을 더 기다릴 계획이 없다.
Firehouse Baby
소방서 아기
시카고 소방관들은 독특한 상황과 싸워야 했다.,그들은 소방서 앞에서 노동을 하는 어머니가 멈춰 서자 아기를 출산해야 했다.
화요일 아침, 시내 서부 강가에 있는 14번 엔진에서 평소와 같은 일이 시작되었다.,그러나, 그들은 자동차가 뒷좌석에 임신한 여성과 함께 차를 세웠을 때 빠르게 방향을 틀었습니다.,엄마의 친구가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다주었지만, 아기는 더 이상 기다리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다.,출산이 임박하자 소방관들은 행동에 돌입했다.
다행히도 소방서는 간호사로 일하던 바바라 오세 대위가 이끌었고, 그녀 자신의 세 자녀를 두고 있었다.,배달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응급구조대원들이 곧 현장에 도착했다.,어머니와 아기는 노스 웨스턴 기념 병원으로 옮겨졌고 업데이트에 따르면 둘 다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Mowing Lawns Across the USA
미국 전역에 걸쳐 잔디를 깎다
로드니 스미스 주니어는 최근 50개 주를 모두 다섯 번째로 방문했다.,그는 전국을 여행하며 혼자서는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잔디 깎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앨라배마 주 헌츠빌에 거주하는 스미스는 라이징 맨 잔디 관리 서비스를 시작했다.,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운영한다.,스미스는 국가 간판의 사진을 찍고 온라인에 게시함으로써 다음 여행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사람들에게서 요청이 쏟아지기 시작한다.,보통 장애가 있는 사람이나 미혼모에게서 나온다.,이번에는 군 참전용사들에게 도움을 집중했다.
29세의 이 선수는 5월 5일 그의 최근 "투어"를 시작했다.,여행비는 기부금으로 충당된다.,이번에 델타항공은 알래스카와 하와이로의 마지막 두 번의 여행을 후원하겠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스미스는 또한 아이들이 티셔츠, 귀 및 눈 보호 및 새로운 장비와 교환하여 이웃에 잔디를 깎도록 권장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미래에 관해서는 스미스는 전 세계적으로 봉사하고 7대륙 투어를할 계획입니다.,남극에서 어떤 잔디를 깎을 것인지 물었을 때, 그는 또한 눈을 삽으로 삽으로 낸다고 명시했다.
Fluffy Buddies
플러피 버드
알렉스 워커는 겨우 7살일 수도 있지만, 그녀는 일찍이 병원이 아이들에게 황량한 장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그래서 그녀는 몇몇 솜털 같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다른 젊은 환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신을 택했다.
아기 때, 알렉스는 간질 진단을 받았고 병원 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그녀의 믿음직한 동반자인 스카이 베어는 항상 곁에 있었다.
어느 날, 그녀는 장난감이 없는 다른 아이들이 소아과 병동에 있는 것을 보았다.,그녀는 그들에게 자신의 인형을 선물하고 싶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장난감이 새 것이어야 한다고 말했다.,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척 치즈 돈을 이용해 테디 베어를 샀다.
이것이 바로 ‘알렉스의 솜털 새들’이 탄생한 방식이다.,1년이 조금 넘은 기간에 그녀는 22,000 달러를 모금하고 병원에서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그녀는 화요일에 가장 최근에 배달을 했는데, 그녀는 헝겊으로 가득 찬 장난감으로 가득 찬 그녀보다 더 큰 마차를 가지고 클리블랜드 클리닉 어린이 병원의 복도를 배회했다.,[8]
알렉스의 현재 목표는 10만 마리의 테디 베어를 제공하는 것이다.
Skydiving For A Good Cause
좋은 이유로 스카이다이빙을 합니다.
오레곤 주 이글 크릭 출신의 증조할머니가 지난 일요일 하늘에 나와 참전용사 자선단체를 위한 기금 마련을 돕기 위해 비행기에서 뛰어내렸다.
셜리 로미그는 73세일지 모르지만, 최근 그녀는 스카이다이빙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녀는 또한 전 군인과 도움이 필요한 여성을 위해 서비스 개를 제공하는 Paws Assisting Veterans라는 비영리 단체를 위한 기금 모금을 즐깁니다.,그래서 두 사람을 한데 모아 스폰서 스카이다이빙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녀의 최근 점프는 지난 일요일 비버 오크스 공항에서 열렸다.,그녀의 어머니, 딸, 증손녀 모두 셜리가 활동하는 것을 보기 위해 참석했다.,70대 스카이다이버는 장애인 수의사 랄프 해틀리를 위해 서비스 개를 구입하기 위해 돈을 모았다.,로미그에 따르면, 이것은 봉사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한 "언제든 기꺼이 감수할 수 있는 위험"이라고 한다.,[9]
Game Changer For Blood Transfusions
수혈용 게임 체인저
네이처 미생물학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UBC)의 연구원들이 A형 혈액을 보편적인 O형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효소를 발견했다고 말한다.
다양한 의료 절차에 수혈이 필요하기 때문에 병원은 항상 더 많은 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혈액형은 A, B, AB, O의 네 가지 그룹이다.,각 환자는 자신의 혈액형을 부여받아야 한다.
이 등급은 혈액 항원이라고 불리는 설탕 분자에 의해 결정되지만 O 형은 특별한 경우입니다.,‘보편적’ 혈액형으로 알려진 이 항원은 이 항원이 부족하며 어떤 사람에게도 안전하게 수혈될 수 있다.
분명히, 이것은 O를 가장 가치 있고 추구되는 혈액형으로 만든다.,의료진이 환자의 혈액형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나 능력이 부족한 응급실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과학자들은 수년 동안 한 혈액형을 다른 혈액형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아다녔다.,그들은 효소를 사용하여 A 형 혈액을 정의하는 설탕 분자를 제거하여 보편적이 되도록 시도했습니다.,그들은 성공은 제한적이었지만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스티븐 위더스가 이끄는 UBC의 한 팀은 인간의 장 박테리아에서 다른 효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그들은 A-정의 설탕을 제거하는 단백질을 생산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많은 단백질을 테스트했습니다.
처음에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플라보니프랙터 플라우티균에서 추출한 두 효소를 우수한 결과와 결합시키려고 했다.,이 방법은 나중에 인간의 혈액에 작용하여 A 형을 O 형으로 바꾸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0]
효소가 적혈구에서 다른 어떤 것도 바꾸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하지만 이런 발전은 잠재적으로 보편적인 혈액의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