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버 / 캐릭터명 K10 / 쭈미오빠
2. 발생 일시 20일 오전11시
3. 발생 현상 다른상품은 다 들어왔지만 나비 미지급
4. 휴대 기기명/OS 버전
※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 첨부가 가능할 경우 첨부 부탁 드립니다.
※ 인게임에서 발생한 버그는 설정 - 계정 -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통해 가장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환불 문의는 인게임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다른상품은. 다들어왔는제 나비가 안들왔어요
빨리해결해줘요
문의해도 답변메일도 안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0.23 1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