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포티니 뭐니 지랄하는 방송국놈들 짜증나서 내가 만드는 드라마
1. 사랑은 원점에서
출연 : 신혜선, 서현진
장르 : 로맨스 (+찌통물)
방송 요일 : 매주 수목 10시
줄거리
고등학교 시절 연인인 혜나와 세라.
같이 새해맞이를 하러 가기로 약속한 12월 31일, 혜나는 말도 없이 이유도 모른채 그렇게 세라 곁을 떠나버렸다.
혼자서 실컷 욕해봐도 결국 돌아오는 건 보고 싶다는 생각뿐. 원망과 그리움이 함께 쌓여가는 10년. 그 시간이 지난 오늘 10년전처럼 말도 없이 다시 나타난 혜나. 대체 왜 그런 거야? 지난 10년과 앞으로의 10년을 다시 써내려 갈 두여자의 이야기.
우리는 그때처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윤세라 ( 30세, 초등학교 교사 )
" 나는 네가 용서해달라고, 미안하다고 하면! 아, 그래. 사정이 있었겠지. 괜찮아. 이해해. 그렇게 해 줘야 하는 거야?! 야, 이 나쁜 년아! 진짜, 내가... 내가 10년을 얼마나... 꺼져버릴 거면 그냥 평생 꺼져버리지! 왜 또 마음대로 나타나서 지랄이야, 지랄은! "
민혜나 ( 29세, 피아니스트 )
" 10년을 붙잡고 사셨으면 됐잖아요. 시키는대로 죽은듯이 살았어요. 그렇게 사는 것도 이쯤되면 그만 해도 되잖아요. 저도, 저도 숨 좀 쉬면서 살고 싶어요. 그러면 안 돼요? 보내주세요, 한국으로. "
- 잘 지냈어? 나는...
" 나한테 안부 물어볼 때니? 그래, 변명이나 들어보자. 들어는 줄게. 그날 왜 그랬는지. "
"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서 왔어. 다른 건 안 믿어도 되는데... 근데, 근데 이건 믿어주면 안 될까. 십년동안 매일 네 생각만 했어. 내가 네 생각하면서, 어.. 날 위로하면서 살 자격은 있을까 싶은데... 근데 그렇게 안 하면 내가 정말 죽을 것 같아서, 응, 그랬어. 미안해, 세라야. "
- 뭐 좋다구 웃어, 지금? 참나... 나 아직 너 너한테 화 풀린 거 아니야. 그냥 밥만 같이 먹어주는 거야.
" 알아. 그냥, 그냥 너무 좋아서. 꿈에서만 봤거든, 너. "
" 너 나한테 10년 붙잡힌 거야. 알았어? 대학교 들어가면 너랑 하고 싶은게 얼마나 많았는데... 나쁜 기지배, 진짜. 그러니까, 그 시간들 그냥 보냈으니까... 나 진짜 억울해서라도 너 만나야 되겠어. 하루에 다섯번, 아니, 열번 보러와. 지금부터 10년치 다 만나. "
2. 아가씨'가' 부탁해!
출연 : 박형식, 박보영
장르 : 로맨스 코미디
방송 요일 : 매주 금토 11시
줄거리
세화 그룹 소속 보디가드이자 아가씨 전담 비서 정세원x돈이면 다 돼! 조금은 건방진 세상 해맑은 아가씨 나예리의 조금은 복잡하고 귀여운 러브 스토리!
사교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한 도련님 마음 좀 얻어보겠다고 하루 온종일 붙잡고 연애 시뮬레이션 하는 아가씨덕에 딱 죽을 맛인 비서 정세원.
아가씨가 시키는대로 데이트 연습+연애 상담+상황극 기타 등등 하루 24시간이 부족한 스케줄이다. 조금만 힘들어하는 티를 내면 "월급 올려줄게! 대신 아버지한테는 비밀이야~ " 뭐든지 돈으로 해결한다.
큐피트 짓 하다가 오히려 자기 코가 꿰어버린 비서와 큐피트에게 사랑에 빠진 아가씨의 사랑은 과연 평화롭게 이뤄질 수 있을까?
" 우와, 나 이런 후줄근한 옷 처음 입어! 엄청 편하네! 서민들은 좋겠다아. "
" 듣는 서민 기분 나쁩니다, 아가씨. "
" 근데 정비서도 편하게 입구 놀지! "
" 출근하고 오분만에 누구한테 끌려나와서 미처 옷을 준비 못했네요. 그리고 뒤로 걸으면 넘어집니다. "
" 아! 윤서씨도 놀이동산 좋아하겠지? 내가 알아봤는데 이런 곳이 첫키스 하기 딱 좋대! 어머, 미쳤나봐. 벌써 거기까지 생각까지 하구 나 진짜 어떡해애. "
' (이마짚...) '
" 아아~ 해. 아니이! 내가 먹여준다니까! 연습을 해야 윤서씨랑 할 때도 자연스럽게 먹여주지, 멍청아! 아, 멍청이는 취소. 자, 아아~ 아이, 잘 먹는다. "
" 나 이제 그사람 안 좋아한다구. 너 좋아한다구, 너어! 내가 좋다는데 왜 자꾸 나 피해? 너 자꾸 그러면 확 잘라버릴, 아니, 그러니까 내 말은... "
" 야! 내가 이렇게까지 말하는데 사람 좀 쳐다보면 안 돼?! 너 진짜 성격 나쁘다! 진짜, 내가아, 나는... 나도 아파. 하윤서씨한테 데이트 거절 당하는 것보다! 네가 내 말에 대답두 안 하고 피하는 게 더 아프고 싫단 말이야, 이, 이 나쁜 새끼야! "
--------------------------------------------
우리는 풋풋하고.... 포카포카하고.... 나이가 맞는 러브 스토리를 원합니다.... 이 방송국 놈들아.....
제발 아무나 저 사람들 캐스팅 해서 드라마 좀^^
문제시 여자가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첫댓글 뽀블리ㅠㅠㅠㅠ근데 신혜선도넘예뻐
2 한번만 더ㅜㅜㅜ
닥 111 이런 드라마 많이 나와주라
아 너무... 좋... 다...... 1......
흑흑 ㅠㅠ 둘다 넘 좋아
2쫌 찍어줘...나 갈증난다....
1 만들어줘.........
111111
아니 미친 못골라...제발.. 둘다 찍어줘ㅠ제발
하 2...진짜 봉순이때 둘이 넘 잘어울려서 광광 울어씀..
2 뭐야 진짜 두라마 해주세요
하........쬲
2개좋아...ㅠ
1..아 ㅠㅠㅠㅠ 너무 조아 ㅠ
ㅁㅊㅁㅊ하나만 어케 골라요
2ㅜㅜ
1111111
2가즈아!!!!
2222222 미쳤다 벌써 블루레이까지 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