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초식」조차 아닌 절식(絶食)계 남자 증식중
결혼적령기의 독신 남성의 3명중 1명이 이성교제의 경험이 없음은 물론이고 섹스 경험도 없었다. 이런 「초식」은 커녕 「절식계 남자」가 증식하고 있다……. 라쿠텐의 결혼정보서비스「오넷」의 조사(25~34세의 독신 남성 382명 대상)에서 이런 “쓸쓸한 실태”가 밝혀졌다.
조사에 의하면, 조사대상 중 자신을 「과감하게 공격하는 육식계」라고 여기는 남자는 14%에 불과했고 나머지는 연애에 흥미는 있는데 「여성이 골칫거리」 「적극적으로 나설 수 없다」고 하는 우유부단한 남자 뿐이었다. 일본, 괜찮은가?
그 뿐만 아니라, 여기에 한술 더 떠 「연애에 흥미는 없다. 여성없이 인생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 남자가 14%에 달했다. 이 절식계의 경우는, 2명중 1명이 이성교제 경험이나 성경험도 없다. 손자의 얼굴을 빨리 보고 싶은 부모에게 있어서는 심각한 문제다.
작가 사토 루미씨는「나의 주위에도 30대 동정의 절식남은 상당히 있습니다.별로 놀랄 것도 아닌데요」라고 말한다. 「그들은 세련되게 신경을 쓰고, 태도도 신사적이죠. 얼핏봐선 인기있을 것 같고, 여성으로부터 유혹해지기도 하는데, 〈어중간하게 타협하고 싶지 않은〉감이 묘하게 강합니다. 게다가, 그만큼 동정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습니다」
사토씨에 의하면, 이들에겐 공통점이 3개 있다고 한다. 「하나는, 밤놀이를 별로 하지 않는 것.술의 기세를 빌려 억지로 덮쳐 시작되는 연애도 있는데, 그러한 기회가 우선 없다. 또, 최소한 1000만엔 이상의 저금이 있다. 〈나의 돈이다〉라는 의식이 강하고, 〈이상한 여자에게 사용되고 싶지 않다〉는 의식이 완고합니다. 그리고 최후는, 부모로부터 결혼을 재촉해지지 않은 것입니다」
자신의 자식이 절식계라면, 역시 부모가 잔소리해서 해결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첫댓글 일본은 참으로 무섭게 변해가네요
일본남자들이 저럴수 밖에 없는이유가 일본여자들중에 꽃뱀이 그렇게나 많다고 합니다 까딱잘못하면 당하니까 그냥 처음부터 가능성을 만들지를 않는것이지요 어찌보면 자국여자 만나는 돈과시간을 아껴서 자기개발에 투자하는일본남자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일본여자랑 페이스북 좀 해봣는데 어느정도 속인뒤 때되니까 30만원 입금해달라고 하더군요 ㅋㅋ 어쩌나 볼라고 계속 속아주니까 전화번호까지 대가면서 입금해줄수 있냐고 하더군요 ㅋㅋ
우리 나라도 그렇게 돼가지 않나요?
초식남이라~~ 전 처음풀만먹는 남자줄알았습니다~~ㅎㅎ
안좋은건 다 일본 따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