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창작 자작시 ◈ 인생은 걷는 것이라네. Life is walking.
진주조개 추천 6 조회 115 26.06.16 09:4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09:59

    첫댓글 그 동안 걸어 온 길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걸어가고 걸어오는 길
    되짚어 보며 걷도록 하겠습니다
    옳은 길이었기를 바라며......
    감상하며 쉬었다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17 14:14

    창내 김종환 시인님 반갑습니다.

    일일삼성라는 말이 있듯이 자기를 되돌아보는 기회를 만들어 오만하지 않고 정돌를 걷도록 하는 것이 인생을 사는 방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창내 시인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26.06.16 09:59

    추천하고 갑니다

  • 작성자 26.06.17 14:16

    감사하여이다
    Good luck

  • 26.06.16 10:15


    인생은 걷는 것 만큼 같습니다
    잘 걷고 잘 자고, 잘 먹고
    웰빙을 사는 우리는
    잘 걷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그러시지요?

  • 작성자 26.06.17 14:19

    잘 걸으시고 적당한 운동을 곁들여 건강을 잘 유지하시는 비법에 동달하신 베베 선생님 축하합니다
    Good luck

  • 26.06.16 10:15



    음악이 안 들리네요
    그래도 시가 멋지니
    상관 없긴 합니다만!
    음악의 효과도 시에서는 크리라 생각됩니다
    음원 없는 시는
    재미 없지요
    송구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 26.06.17 14:25

    미안합니다
    제 카톡도 음악이 들리지 않네요

    그래도 제 카페에는 음악이 은은히 흘러나옵니다.
    너른 양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26.06.16 10:15



    새벽에 자주 걷습니다
    도보로 0 0 도 합니다
    하루 적어도 15000 보에서 2만 보는 걷습니다
    많이 걸어서 좋은 게 아니라
    제 역량에 맞는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걷고 운동을 하다보니
    저녁 9시가 되면 사정없이 잠을 자야 됩니다

  • 작성자 26.06.17 14:30

    건강염려하주시니 덕분에 별탈없습니다.

    저는 산을 새벽에 20리를 걷고
    오후 늦게 또 10리를 걷습니다.
    그리고 각종 운동기구를 잘 이용합니다
    그맙습니다
    Good luck

  • 26.06.16 10:15



    Walking is one of the best sports, I think.
    Without walking, without health.
    During walking around we can think about the rhyme of a poem
    as you see and I do too, sir.
    Walking is fun and I enjoy walking so much.
    I lose weight nowadays because it I think.
    You are healthy enough and it comes from your
    continuous excercise and walking, right, sir?
    Be happy and God bless you all the time, sir.
    I do envy you and be free from your concern, sir!!!


  • 작성자 26.06.17 14:50

    I'm happy to walk. If I can't walk, my life is over. It's too much greed, but I'm walking too much. The step measure is the barometer of your health. And present's a gift, so please enjoy it as much as you want.
    Good luck

  • 26.06.16 18:09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저녁시간에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인 하루 였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26.06.17 15:00

    안녕하세요 착한서씨님.

    반갑습니다.

    뮈니뭐니해도 건강이 제일입니다

    우선순위 제 일입니다.

    많이 걷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26.06.16 18:24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진주조개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26.06.17 14:56

    스마트가이 시인님 고맙습니다
    유월의 더위는 한더위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아침저녁으로 많이 걸으시기 바랍니다
    Good luck

  • 26.06.19 17:45


    아장아장 띤 걸음이
    어느덧 느릿느릿 걸음으로~

    인생 여정을 비춰낸
    구비구비 길
    잘 감상해 봅니다
    평안한 나날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