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16바이콜릭스(Bikeholics) 68차 라이딩결과..........(태능)
일시: 2008, 5, 18 (일) 오후 1시
장소: 태능 풍천장어 구이집
참석자: 조성춘, 한영성, 김학천 -서일영, 김간진, 김명수, 정정호, 손창인. (8명)
이야기:
아침부터 내린 비로 인해 58차에 이어 68차도 취소되었다.더욱이 번개와 천둥까지 친다.
라이딩시 벼락피해가 우려된다. 급히 일정이 조정되었다. 오늘모임은 김간진대원의 초대모임 이었다.
모임의 취지는 살리는 방향으로, 태능 풍천장어장어에 모여, 자전거에 대한 학술적 난상토론이 벌어졌다.
지금까지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지만 이렇게 심도있게 토론하므로써
앞으로 진행될 라이딩에 큰도움이 되었으리라 믿는다.
바이콜릭스를 초청대접한 김간진대원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바이콜릭스 춘추유니폼을 선사 하였다.
2시간 정도의 자전거라이딩에 대한 토론도 모자라 다음장소로 옮겨 졌다.
계속 퍼붓는 빗줄기, 태능의 거리는 비에 젖어드는데 우리의 자전거에 대한 사랑은 그치지 않는다.
몇미터 걸어 다방 이라는 간판이 시야에 들어왔다. 지금은 다 없어져버린 그옛날 다방,!! 지금은 커피숖이 즐비하고.....
그 옛날의 정취는 없다. 60대의 아주머니가 우리를 맞는다. 조성춘대원이 추억의 쌍화차를 샀다. 감사,!!
비에젖은 우리에게 따끈한 쌍화차에 계란이 떠있는 그맛은 30 ~40년 전의 추억속으로 우리를 인도하였다.
자전거없는 모임,!! 그러나 김간진대원은 자전거를 타고 나왔다. 빗속을 질주하는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오늘의 모임을 마감한다. 안녕 바이콜 !!
★아침부터 내린비로 라이딩 생략..... ( 태능입구 북부지청골목 풍천장어집 에서 점심모임 )
★점심대접을 한 김간진대원에게 감사의 표시로 바이콜 유니폼(춘추복)을 선물.
★선물 받고 좋아하는 김간진대원.......
★아주 즐겁고 흐믓한 회식자리
★식사후 비속을 걸어 옛날식 다방으로......
★비속의 모임에도 자전거를 타고나온 김간진대원의 자전거사랑~~
★쌍화차 한잔더 사겠다는 조성춘대원의 성화에 못이겨, 근처 우성다방(옛날식 다방)에서.....모두함께
★자전거상식이 주제가된 환담,!! 아주아주 유익하고 즐거웠다.(낭만과 추억이있는 옛날식 다방소파에 앉아서))
★ sd16 바이콜릭스 (Bikeholics) 69차 라이딩 예고 .........(탄천, 동막천)
일시: 2008, 5, 25(일) 10:30 탄천입구 (벤취) ~~만남
코스: 탄천, 동막천 (70km)
※광교산에서 발원한 동막천,!! 천변 자전거도로로 수지, 전원주택이 있는 풍경속으로 갑니다.
※위의 예고는 변경 될수 있음
※연락처 011 -217 -9619 (김명수)
017 -202 -2196 (손창인)
첫댓글 어제는 만나서 반가웠고 비가 억수로 내리는데 혼자 차로 가려니 상당히 미안스럽더구나.전철로 간다고하여 그냥 오기는 하였으나 그래도 좀!!!장어 잘 먹었고 조성춘이 쌍화차 잘 마셨다.나 지금 연습가련다.
비가와도 모이게하는 열성대장 바이크손-비 속에 소주한잔하며 기막히게 맛있는 장어를 맛보게 대접해준 김간진-여운을 짙게 하려고 옛날 다방에서 쌍화차로 모셔 한바탕 자전거상식 토론마당을 펼쳐준 조성춘-홍일점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서일영대원님 등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바이콜 파이팅! 연속 결석해서 미안합니다. 월문천 묘적사 라이딩을 놓친것은 정말 아쉽군요. 그림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딸 결혼시에도 제대로 대접을 못한것 같아 죄스럽고, .... 5월 31일 토요일엔 제부도와 송산, 고정리 시골집으로 초청하겠습니다. 바닷길 라이딩과 싱싱횟감 즐감, 그리고 시골집에서 바비큐를 준비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참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