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인도의 3대 감독 중 한명인 야시 쵸프라가 연출한 러브 스토리. 72세 노장 감독의 작품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3시간에 달하는 영화는 시종일관 신나고 흥미진진하다. 전형적인 발리우드 마샬라 영화로 아미르 칸, 샬만 칸과 함께 3대 칸으로 불리는 샤룩 칸이 주인공 비르 역을 맡았으며,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거리는 음악들은 25년간 100편이 넘는 영화의 음악을 담당한 마딘 모한이 작곡했다.
줄거리
파키스탄의 감옥에 수감 중인 비르, 20년 넘게 말을 하지 않은 그에게 어느날 미모의 여변호사가 면회를 온다. 그녀는 한 마디의 말로 굳게 다문 그의 입을 열고, 과거 비행 대대의 대장이던 비르는 파키스탄 여인 자라와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영화제 소개글 2006년 전주영화제 최고인시상을 받은 작품으로 비행대대장 비르와 파키스탄여인 자라와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이다. 인도의 3대 최고 흥행감독 중 한 명인 야시초프라가 연출했으며 72세의 노장감독이 만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만큼 3시간에 달 하는 영화는 신나고 흥미진진하다. 전형적인 마살라 영화고 아미르찬. 살만칸과 함께 3대 칸으로 불리는 샤룩칸이 주이공 비르역을 맡았다. 화려한 춤과 노래 박력있는 액션과 호화로운 프로딕션 디자인은 마살라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