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E32 Plus 0.106 u1 업데이트
+ MAMEPLUS 변경사항
- ASM M68K 컴파일 루틴 최적화
- kf2k4pls 드라이버 업데이트
- Gui 게임필터에 유니코드 지원
- 게임찾기 기능 추가
+ 공식 Mame 변경사항
※ 참고사항 : 그래픽적인 시도와 개선을 위해서 현재 그래픽 적인 문제가 있으니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106이나 그이전버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DIRECT 3D옵션을 사용하셔야합니다.
소스변경
타이토X 드라이버 업데이트: [AWJ]
- twinhawk 의 사운드 문제 수정
- 몇개의 딥스위치 문제 수정
- superman 과 twinhawk에 PORT_DIPLOCATIONs 추가
MSVC 컴파일러 지원 개선: [Nathan Woods]
DRC엔진의 생성을 위해 윈도우 블리터 변경. RGB 효과는 공식적으로 이변화에 의해 깨집니다.
[Nathan Woods]
-debugscript 커맨드 라인옵션과 잘못된 파일이름의 사용으로 야기되는 충돌 문제 수정 [Nathan Woods]
생략[AWJ, Aaron Giles]
데코 카세트 게임들의 배경 색상문제수정 [Nicola Salmoria]
마이크로 3D 드라이버 내의 충돌가망서 이 있는 부분수정. [MamePlus!]
CHD-CD 지원개선: [R. Belmont]
- RAW CD 섹터의 컨버전 지원추가, 따라서 게임은 E.G 2048바이트의 데이터 섹터를 요구하게 되며 RAW CHD-CD 에서 바른데이터를 추출할수있음(해석이 맞나..긁적)
- CHDMAN 에러메시지 반전-
- susume 는 RAW CHD-CD 오리지널 코나미 디스크에서의 직접 읽기 사용이 가능
폴리고넷 코맨더즈 드라이버 몇가지 개선: [Andrew Gardner]
6840 에뮬레이터 내의 MSB 인식 및 걸림문제 수정. [El Condor]
N64 오디오 출력개선: [R. Belmont]
몇가지 IPT_LIGHTGUN 를사용하는게임에서 올바르지 않은 IPT_AD_STICK사용에 관련된 변경. [Aaron Giles]
이것은 새로운 화면 설정 공정 내의 모든 퍼스크린 공정[Aaron Giles]
사용자 인터페이스 코드와 좀더 나아진 새로운 렌더 지원으로의 재편성. [Aaron Giles]
<출처 에뮬크래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