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주일 낮 점심 기관모임 모습입니다.
안순민 부기관장님 인도로 돌아가며 서로의 근황이나 간증을 나눴습니다.
- 교회 기획실에서 근무하고 계신 최진선 집사님(회계)입니다. 무안만민교회 창립행사를 위해 출장 다녀온 일, 최근 집(강릉)에 폭설로 인해 GCN위성접시가 잘 안나와 집에 갔다온 일 등등 그동안 바빠서 모임에 잘 참석못해 하지못한 이야기들을 하였습니다.
- 이미연 집사님. 얼마전에 등록한 가족(오빠)에 대해서 간증하셨는데요. 또 다른 간증이 있어 말씀해주셨습니다.
2월달 일한 날이 반정도 밖에 안되었는데도 회사에서 급여의 90%나 받게해주셨다고 간증해주셨습니다.
- 원종선 집사님입니다.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회사인 웹터(http://www.webter.co.kr/) 대표입니다.
최근 골프연맹 홈페이지를 만들게 되었는데요. 제작이 잘 완료되어 감사하다고 그쪽 대표로부터 연락도 오고, 골프대회가 있을때마다 방송에 회사광고도 비용없이 나가게 되었다고 간증을 하였습니다. 큰 간판으로 된 광고라고 하네요.^^
- 정명숙 집사님 왼쪽에서 두번째 임마누엘 성가대 대원이시고 성의부 부장님이시기도 합니다.
최근 이직을 하시게 되었는데요. 이직 하시며 받은 물질축복을 간증하셨습니다.
- 여동형제님 입니다. 최근 근황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네요.
- 이미라 집사님, 집이 남구로역 근처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고가고 하는 유동인구가 많아서 길을 묻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어떤날은 5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지난주 기관모임때 행사시 새예루살렘 12기초석중 '담황옥'을 뽑았는데요.
담황옥이 상징하는 영의 마음은 '양선'입니다. 양선은 '어질고 착함'인데요. 길을 안내해주며 어떨때는 '나에게 왜 물어보나' 귀찮기도 한 그런 마음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뽑았던 말씀이 생각나며 더 변화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고 간증하셨습니다.
- 이성현형제님입니다. 등록한지는 오래 되었는데요.
얼마전부터 다시 교회에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집이 인천인데도 매주 주일예배를 잘 드리고 있구요.
이날은 간식으로 과자를 준비해오기도 하였습니다. ^^
- 안순민 부기관장님이십니다. 기관모임을 인도해주시고 계시네요. 교회 편집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 남미현 집사님이십니다. 임마누엘 성가대 대원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