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용자는 아래에 보여지는 것과 같은 저자의 지정 효과에 휙 Max4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효과는 10 개 핵심 효과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효과를 사용하는 사용자 지정 기본 핵심 효과 인터페이스 탭보다 사용하기 쉽게 전문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무지개 팽창"효과에 대한 사용자 지정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대신 기본 변환 효과와 관련된 30 + 매개 변수의 5 개의 매개 변수를 노출합니다.
집필 효과가 아홉 사용자 정의 매개 변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제어가 필요한 경우, 핵심 효과와 관련된 기존 매개 변수 추가 탭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샘플 효과, "무지개 팽창", 다섯 개의 사용자 정의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이 예에서, 핵심 효과 (변환)와 연관된 매개 변수는 최종 사용자에게 표시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위의 효과가 저술 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일단 이해 기술은 사용자 지정 효과를 거의 무제한의 제작을 할 수 있도록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제작 사용
기본적으로 효과 제작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효과 제작이 환경 설정 패널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려면 (메뉴 항목 | 기본 설정 | 도구 효과 )와 체크 박스를 설정하는 것은 효과 제작을 허용 . 효과 제작 제품의 섹시 최소 최대 범위가 불가능합니다.
패널이 열려 사용하는 동안 추가 지정 폴더 가 제작 한 효과를 저장하려는 폴더를 지정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지정된 폴더가 효과 파일 (. SFX)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효과 파일과 결과 파일이 포함 된 하위 폴더는 다양한 효과 메뉴에 나열됩니다.
그것은 비스타와 윈도우 7의 주 효과 폴더에 직접 제작 한 효과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로 추가 폴더 옵션이 제공됩니다.
주 효과 폴더는 일반적으로에 위치한 \ 프로그램 파일 \ SWISH Max4 \ 효과 : C 또는 C : \ 프로그램 파일 (x86)를 \ SWISH Max4 \ 효과를 64 비트 시스템에. 관리자 권한은 해당 폴더에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합니다.
저자 효과
저자 효과, 개체에 효과를 적용하는 일반적인 절차를 따르십시오. 수정하려는 (재 저자) 또는 핵심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효과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지정 효과는 10 개 핵심 효과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핵심 효과의 대부분은 여러 탭이 효과] 패널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핵심 효과의 각각과 연관된 탭은 기울임 꼴로 표시됩니다.
- 변환 : 캐스케이드, 변환
- 스퀴즈 : 짜기, 변환, 폭포
- 대체 : 대체, 변환, 폭포
- 뱀 : 뱀, 변환, 폭포
- 폭발 : 폭발, 카메라, 폭포
- 3 차원 회전 : 3D 회전, 카메라, 폭포
- 3D 웨이브 : 3D 파, 카메라, 폭포
- 소용돌이 : 소용돌이, 카메라, 폭포
- 파 : 파
- 타자기 : 타자기
운동 및 완화 탭은 모든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을 사용하여 숨기거나 표시 할 수 << 또는 >>의 버튼을 누릅니다.
저자 새로운 효과를 위해, 효과 이름을 변경 ( 새로운 효과 샘플 이미지)와 저자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이 추가 탭이 포함 표시하게됩니다 저자 및 사용자 정의 탭. 원하는 경우, 프레임의 기본 번호는 잘 작성되어 최종적인 효과를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자 탭을 정의 할 아홉 사용자 구성 매개 변수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정의한 후에 이러한 매개 변수 내에 표시되는 사용자 지정 탭을 클릭합니다. 각 매개 변수에 의해 사용되는 열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프롬프트 :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설명 정의 사용자 지정 탭을 선택합니다.
변수 : 최종 사용자에 나와있는 각 프롬프트에 대한 값을 입력합니다 사용자 지정 탭을 클릭합니다. 입력 된 값은 관련 변수에 저장됩니다. 변수는 다음 다른 효과 탭에서 사용되는 값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형 : 한 편집 , 확인 , 슬라이더 또는 색상 . 이있는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인터페이스의 유형을 정의하는 사용자 정의 탭을 선택합니다. 편집 표준 편집 박스, 체크는 사실에 대한 허위 또는 1 0의 값을 반환하는 체크 박스입니다. 슬라이더는 사용자가 사용하여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 나 관련 편집 상자. 색상은 사용자가 색상 견본을 사용하여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소 / 최대 : 경우 이러한 열이 최대 및 최소 값을 정의 할 수 있도록 슬라이더 유형이 선택됩니다.
만 쇼는 "사용자 정의"페이지 확인란은 기본 핵심 효과와 때 숨겨 관련된 탭 원인이됩니다 저자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매개 변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자 지정 하면 탭은 단일 페이지 나 탭으로 나타납니다 모션 및 완화 탭이과 활성화 된 >>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단 저자 탭이 작성되면, 선택한 사용자 지정 탭을 제시하는 매개 변수에 대한 적절한 값을 입력합니다. 효과가 저장 될 때,이 값은 기본 효과 값이됩니다.
정의 된 변수에 따라 수식 기본이되는 핵심 효과 assoicated 모든 필드에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핵심 효과 탭의 모든 필드가 계산 된 값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 등 - 계산 된 값은 숫자 상수, 변수 및 표준 수학 기호 +의 공식 consiting에서 파생 된 값
참고 : 모션 및 완화 탭이로 입력 수식 "핵심 효과"탭없는 수 없습니다.
계산 된 값 대신 숫자 값을 사용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필드 및 계산 될 제조법을 입력합니다. 아래 이미지의 경우, 입력 한 수식은 하나의 변수 "입니다 MZ ".
참고 : forumlas 만하면 입력 할 수있는 저자의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고 사용자가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항목에 대한 편집 상자. 제조법이 enterd되면 항목은 현재 계산 된 값을 표시합니다. calcuated 값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 할 수없는 것을 나타내는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forumula이 오류 (잘못된 기호, 정의되지 않은 변수 등)를 포함하는 경우는 0으로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100 + MZ / 2 유효한 식입니다. 경우 MZ가 50로 설정되어있는 사용자 지정 패널을 선택한 다음 수식은 125 (100 +50 / 2)의 계산 된 값이 될 것이다. 수식을 입력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상자를 누른 다음 입력, 편집 원하는 100 + MZ / 2 .
예
예를 들어 무지개 팽창 효과를 사용하여 저자는 , 사용자 정의 , 트랜스 폼 과 폭포 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지개 팽창 효과를 기반으로 변형 핵심 효과, 트랜스 폼 과 캐스케이드 탭이 표시됩니다. 다른 핵심 효과를 기반으로 사용자 정의 효과는 선택한 효과에 따라 다른 탭이 표시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사용자 지정 탭에 정의 된 매개 변수 표시 저자 탭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지정 탭 효과에 대한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됩니다. 에서 사용자가 입력 한 값을 사용자 정의 탭에 정의 된 변수에 기록 된 저자 탭을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사용자 지정 탭에서 "줌"의 값을 입력하면 예를 들어, 값이 변수 "MZ"에 저장됩니다.
트랜스 폼의 탭이 회색으로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회색 항목은 수식을 일반 숫자 값 대신에 들어갔다있다. 각 항목은 이탤릭체로 다음과 같습니다위한 수식 입력 :
- 중간 간격 : MS
- 중간 규모 : MZ
- 컬러 시작 : C1
- 중간 색상 : C2
- 최종 색상 : C3
캐스케이드 탭 있었다 시작할 때 와 끝에서 에 기본값에서 변경된 값 반복 . 원하는 경우, 계산 된 값이있는 모든 항목에 대해 입력 할 수있는 캐스케이드 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나이 예에서는 아무 계산 된 값이 탭에서 사용되지 않았다.
효과를 작성하고 테스트 한 후에는 다시 사용하기 위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작 된 효과를 저장
제작 된 효과가 저장 될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제작 된 효과는 주 효과 폴더에 직접 저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효과 위치는 기본 설정 패널에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정의되면,이 위치에서 검색과 나열 효과 브라우저 패널 및 기타 효과 메뉴.
개인적으로, 나는 맥스에 의해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범주 하위 폴더에 내 저작 효과를 나눕니다. 내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타 사라지고, 하나를 반복하고 시작을 돌아갑니다.
카테고리 하위 폴더는 환경 설정 패널에 지정된 폴더의 하위 폴더 제작 된라는 폴더에 있습니다.
이 제 효과를 모두 한 곳에서 그룹화 할 수 아직도 범주에 따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효과 패널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이 포함하는 경우 하위 폴더 또는 만 나열합니다. SFX 파일을합니다.
예를 들어, 환경 설정 패널에 정의 된 폴더가있는 경우 :
C : \ 사용자 \ 존 \ APPDATA \ 로밍 \ SWISH Max4 \ 효과
나는 내 카테고리 하위 폴더를 만들
C : \ 사용자 \ 존 \ APPDATA \ 로밍 \ SWISH Max4 \ 효과 \ 제작 된
저장 위치가 알려지면, 사용 효과 파일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효과 패널에 지정된 이름으로 만들 수. SFX 파일을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무지개 bulge.sfx"
때 나타나는 효과 미리보기 효과 브라우저 패널을 사용하는 경우, 효과를 보여줍니다 영화를 만들고 correponding을 저장하여 SWF 파일입니다. 파일 | 수출 | SWF ...
효과로 동일한 이름으로. swf 파일을 저장합니다. . SFX 파일과 같은 폴더에. swf 파일을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무지개 bulge.swf"
파일을 저장 한 후, 효과 브라우저 패널을 선택하고 키를 F5의 트리 구조를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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