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처 실행 후 스타크래프트 실행시 스타크래프트 작업 관리자 핸들 지속적 증가 현상
작년 10월경에 동일한 증상의 버그를 건의 했었는데요. 그 후 관련 현상이 수정 되었으나 최근에 다시 사용해보니 동일 증상이 또다시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고성능 PC의 경우 관련 현상으로 인한 성능저하에도 불구하고 큰 문제 없이 사용은 가능하지만
구형 PC에서 사용시 PC의 반응 속도가 지속적으로 느려지게 되어 일정시간마다 스타크래프트를 재실행해야 됩니다.
잘 아시겠지만. 프로그램의 특정 라인의 변수나 일부 루프가 빠져나오지 못해서 특정 명령이 누적 되는 현상이 있을 때 생기는 증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정 부탁 드립니다.
글쓰기 전의 작업관리자
글쓰는 동안 증가한 핸들량을 보여주는 작업관리자 거의 초당 1 이상 핸들이 증가 합니다.
구형 PC의 경우 1만 이상 핸들이 증가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 실행시 반응이 엄청 느려집니다.(약 2~3시간 이상 지날 때)
첫댓글 이 얘기는 전부터 2~3번 올라왔던 얘기입니다. 그런데 제 컴퓨터에서 테스트 할 때는 이런 현상이 전혀 발생 하지를 않네요.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테스트를 해봐야 할 것 같은데 가능하시다면 네이트온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버그 발견하고 수정했습니다. 다음 버전에 반영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수정으로 몇시간 마다 스타 강제 종료 되던 현상이 생기던 것도 많이 사라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