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남부 지역의 도농복합형도시인 이천에서 프리마켓이 열립니다.
2004년 5월 26일!
홍대앞 예술시장 작가분들과 이천시민이 함께 합니다!!!
홍대앞 예술시장에서 활동하는 시민작가 여러분과 이천 및 인근지역에서 작업하는 작가분들이
5월 26일! 이천시민과 함께 합니다.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희망시장은 2002년 시작된 문화행사로 서울의 홍익대 정문 건너편에 위치한 홍익어린이공원(놀이터) 안쪽에서 3월부터 11월말경까지 매주 토요일 1시~6시(프리마켓), 매주 일요일 2시~6시(희망시장)에 열리고 있으며 창작품 전시, 판매, 시민참여 체험프로그램, 각종 공연 등이 어우러져 진행되고 있는 문화행사입니다.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공간 프리마켓!
이천프리마켓에서 여러분의 숨겨놓았던 재능을 선보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담은 작품을 만들어 다른 사람들과 교감하려는 분들은 누구나 이천프리마켓에서 작가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페인팅, 금속, 도자, 비즈, 북아트, 인형, 가방, 손바느질, 손뜨개, 초상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시민작가가 열린공간에서 자신의 창작품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만드는 대안문화행사입니다.
예술품은 전시장(갤러리), 박물관에서나 보는 것이란 편견을 이제는 잊어 주세요.
"여러분이 일상 예술가"입니다.
누구나 작가가 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고 창작해서 만든 다양한 작품으로 전시와 홍보, 더 나아가 판매를 통해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량생산된 물건, 시장에서 사오거나 유통되는 상품, 디자인을 도용한 상품 등은 이천프리마켓과는 함께하실 수 없습니다.
시민과 작가, 시민과 시민이 만나는 "만남의 자리"입니다.
이천프리마켓은 시민이 작가가 되기도하고, 작가가 시민이기도 한 형태의 대안문화행사이며 시민과 시민, 시민과 시민작가가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장소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수공예창작품을 만나실 수 있는 만남의 자리입니다.
시민작가여러분, 이천시민 여러분! 창작열을 불태워 보십시요.
여러분이 직접 제작한 작품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실 수 있습니다.
취미활동, 문화센터수강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창작열을 불태우고 있지만 표출할 곳이
없으셨다고요? 기본패턴을 따라하는 것에 그치지 마시고 여러분의 작품세계를 5월 26일 이천프리마켓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에서 참가하시는 분들께 차량(버스)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프리마켓(http://cafe.daum.net/2000freemarket)에서 확인해 주세요.
행 사 명 : 예술시장 프리마켓과 이천시민의 만남.
참 가 : 홍대앞 예술시장 작가 및 창작작가, 이천 및 주변지역 자율 참가자.
참가신청: (http://cafe.daum.net/2000freemarket)
일 시 : 2004년 5월 26일(수요일) / 오후 1:00 ∼ 6:00
장 소 : 중앙로 문화의거리 미미사진관∼실버로터리 방향 신호등 구간.
주 관 :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창전동주민자치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