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는 밀라노(이탈리아)에 EICMA 쇼로 그들의 새로운 350의 프로토 타입을 도입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스파이 사진을 넘어 무엇인가를 최종적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의 큰 변화는, 350 cc의 사이즈, 새로운(KTM에) 연결 중지와 새로운 차체를 포함합니다. 통상 대로, 그것은 KTM의 전기 스타트를 가집니다. KTM는 이것을 2010년에 레이스로 예정되는「성숙했다」프로토 타입과 분류합니다, 그러나, 생산 일자는 아직 결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350은, 매우 재미있는 것을 알 수 있을 수 있었습니다. 안트니오카이로리는 전해지는 곳은 금년 그의 야마하로 보다 소형 치환 엔진을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Youthstream는 현재 수년동안 GP로 제일의 클래스에서 보다 작은 치환을 보기 위해서 누르고 있었습니다. KTM는 생산에 그것을 하는 최초의 회사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트럭으로 실시할까 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이것은, 큰 지루한 것 분할을 위한 새로운 기준이 됩니까?
당신이 KTM 팬으로, 새로운 오토바이의 3 쇼트의 맹렬한 관찰을 바라는지, 정확히 새로운 기계의 벽지를 바란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