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영국 총리는 영국 과학자들이 남극과 북극에서 기후 및 해양 연구의 최전선에 서도록 정부가 2억 파운드의 새로운 극지 연구 선박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선박과 이를 지원하는 일련의 현대화 프로젝트는 1980년대 이후 남극 및 북극 과학 인프라에 대한 정부 투자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자연환경연구위원회(NERC)가 의뢰하고, UKSBS가 조달하고, Cammell Laird가 건설하고, British Antarctic Survey가 운영하는 이 새로운 연구 플랫폼은 극지방에서 선박 기반 과학이 수행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RRS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Sir David Attenborough)은 남극 대륙과 북극 모두에서 영국 연구를 위한 세계 최고의 역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RRS 시각화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Sir David Attenborough)
RRS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Sir David Attenborough)은 영국에 세 가지 핵심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프론티어 사이언스(Frontier science): 이 우주선은 차세대 극지 해양 과학 플랫폼이 될 것이며, 남극 대륙과 북극 모두에서 영국 연구를 위한 세계 최고의 역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컨테이너형 실험실로 건조된 이 새로운 선박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최첨단 연구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남극에서 더 넓은 지리적 범위와 영국의 존재: 이 새로운 선박은 바다에서 최대 60일의 내구성을 가지므로 과학을 위한 새로운 외딴 위치를 개척하기 위해 더 긴 항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극 대륙과 남대서양에서 영국의 지속적인 주둔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녀의 연구 역할 외에도 RRS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은 영국령 남극 영토와 남대서양, 사우스 조지아 및 사우스 샌드위치 제도에서 영국의 지속적인 존재를 보여주는 가시적인 상징이 될 것입니다.
비용 절감을 위한 지출: 예상 수명 25년 동안 RRS David Attenborough 경은 납세자의 돈을 £100m 이상 절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그램 거버넌스
New Polar Ship Programme은 영국의 극지 연구 활동을 강화하고 현대화하기 위한 주요 정부 투자입니다. 새로운 선박의 커미션과 남극 연구 기지 및 기타 지역의 인프라 프로젝트 제품군은 프로그램의 수석 책임자 인 NERC의 최고 운영 사무소가 의장을 맡는 프로그램 이사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NERC와 BAS의 고위 관리자들과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부(BEIS), Cammell Laird, UKSBS 및 Houlder Ltd의 대표들이 이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 NERC 최고운영책임자(COO) 폴 폭스(Paul Fox)와 카멜 레어드(Cammell Laird) 최고경영자(CEO) 존 시브렛(John Syvret) CBE가 신규 선박 계약 체결프로젝트 관리
NERC와 BAS 내에 있는 두 개의 PMO(Project Management Office)가 협력하여 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각 PMO는 서로 다르지만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합니다.
영국 극지 과학 지원
RRS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은 향후 25년 동안 남극 대륙과 북극에서 세계 최고의 연구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영국의 오랜 극지 탐사 전통과 극지 과학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의 입지를 이어갈 것입니다.
이 선박은 유연한 컨테이너형 실험실 시스템과 최첨단 로봇 기술을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종합 연구 플랫폼입니다. 완전히 가동되면 전체 영국 연구 커뮤니티와 국제 파트너와의 공동 연구 크루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우리가 세계에서 과학을 하기에 가장 좋은 국가 중 하나라는 지속적인 입지를 보장합니다.
새로운 우주선에는 전문 실험실과 시설을 사용하여 연구를 수행할 많은 과학자들이 탑승할 것입니다. '저소음 주행'을 가능하게 하여 환경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고 달 풀을 통해 기기를 배치할 수 있는 우수한 동적 위치 지정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연하고 미래 지향적인 컨테이너 실험실은 선박이 수명 기간 동안 최첨단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버켄헤드(Birkenhead) 조선소 Cammell Laird는 치열한 글로벌 경쟁을 뚫고 선박 건조 계약을 따냈으며, 건조 기간 동안 영국 산업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북서부에서 수백 개의 일자리와 견습생을 확보했습니다.
건설 일정
RRS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Sir David Attenborough)은 2016년 버켄헤드(Birkenhead)의 캠멜 레어드(Cammell Laird) 조선소에서 건조를 시작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우주선이 여러 블록으로 조립된 순서를 보여줍니다.
2016 년 4 월 현재 총 1,800 톤 이상의 강철이 선박의 선체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전체의 3분의 1 이상에 해당한다. 롤스로이스가 설계하고 각각 115톤의 무게를 가진 두 개의 주 추진 모터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이 배에는 선수와 선미 추진기가 장착되어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 항해할 수 있고 거친 바다에서도 위치를 유지할 수 있어 어려운 조건에서도 과학 연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북동부 잉글랜드 회사인 Tees White Gill에서 제조한 선미 스러스터는 각각 무게가 15톤, 높이 3m, 추력 1,576kW를 생성하는 선체에 설치되었습니다.
이해관계자 참여t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연구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새로운 선박 및 연구 스테이션에 적절하고 적합한 실험실 공간과 과학 장비가 갖춰지도록 합니다.
우리는 NERC 및 정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탁월한 공적 책임을 보장합니다.
접촉
Linda Capper,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New Polar Research Vessel & Associ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