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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sung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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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 학습토론장 ☆통화품질의 100%만족을 외치던 019. 과연..☆
품질/야/19913916/이정해 추천 0 조회 85 03.11.08 18:1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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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맞습니다..."전국민의 대표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휴대폰"의 서비스는 아직도 후진국의 수준에 머물러 있다고 생각합니다...요금에 비해 서비스가 떨어지는 휴대폰사의 거짓인식 광고보다는 보다 현실적이고 고객위주의 서비스 개발이 우선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글 잘읽었습니다

  • 019가 품질이 딸리는 건 후발업체탓일겁니다. 선도기업(011, 016)의 전략에 따른 벤치 마킹이 많잖아요 011과 016에서 서비스화되고 나서야 019는 비로소 그것을 따라합니다. 예는 아시다시피 011의 컬러링,지역할인서비스,착신번호서비스등 을 따라하잖아요.

  • 물론 그러한 부분도 여향이 없지는 않겠네요..^^ 하지만 019가 실질적인 통화와 품질이 떨어진다기 보다는 위의 내용과 같이 비슷한 수준의 통화 품질을 가지고 있다고 보았을 때 타 통신회사에 비해 고객에게 부각시킬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 부문에 있어서 조금 미흡한 점이 있기 때문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업계전략으로 규정화 되는 광고 성향이나 제공되는 서비스 전략 등은 각 업계끼리의 상호 비교우위를 통한 경쟁이나 변화하는 시장흐름에 동향해 나가는 과정으로 이해할수도 있으나, 문제나 불만의 발생시 그에 대한 적절한 대응이나 명확한 조치 ,또는 확실한 사후 서비스 관리 등 쉽게 드러나지 않는 부분에서 고객에게

  • 얼마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느냐의 여부는 각 업계의 브랜드 이미지를 결정하고 차이를 명확시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요즘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각 회사들은 차별화 전략을 펼쳐 고객이 더욱 만족하도록 해야합니다. 이러한 차별화 전략 중에는 고객 서비스가 한몫을 한다고 봅니다. 휴대폰의 디자인, 기능, 브랜드 또한 중요하지만 구입한 뒤에 고장수리나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체크를 한다거나..

  • 수시로 고객들의 생각을 체킹하는 것이 고객의 만족을 더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이 교환기의 문제로 1시간여동안 통화가 안되었다면 고객들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정중한 사과방송이나...각각 고객들에게 전화통화를 하여 사과하는 등의 조치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 진짜 정적으로 여기에는 실제로 경험한 바 있는 저로서는 LGT가 입으로만 그렇게 떠들지말고 좀 더 통화품질면이나 단말기 품질등에 좀 더 신경을 써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합니다.작은 중소기업도 아닌 대기업이 말로만 고객의 입장에서 어쩌고 떠들지말고 정말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그런 정신을 가졌으면합니다

  • 광고만으로 이미지를 개선 할 생각보다는 실제로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여 서비스를 해서 고객의 만족을 올리는 게 좋지않을 까 생각합니다.

  • 네 광고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려는 생각보다는 정말 통화품질을 넘어, 서비스 품질, 그리고 제품 그 자체에 대한 품질향상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피드백 되어 또 그 회사 제품을 이용하죠! 아니면 한번으로 끝나는 뼈아픈 고배를 마셔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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