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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안중출장소스마트교육장 구축사업 |
위 치 |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572번지 내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일 |
추정금액 |
금130,000,000원(부가세포함) |
※ 설계, 제작·설치 등 일체 비용포함. |
2. 계약의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05호, 2012.03.22)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으로 신고(등록)한
업체 및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으로 신고(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1) 경기도 관내 소프트웨어사업자 또는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시공 책임기술자는 관련분야 중급기술자 이상으로 함
4. 입찰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5. 질의 및 답변
가. 질의기간 : 2012.10.25(목) ~ 10.26(금) 09:00 ~ 18:00
1) 방 법 : 서면질의(팩스에 한함) (FAX : 031-8024-8029)
【서식에 의한 질의서 발송 후 담당자와 전화(031-8024-8051)로 전송여부 확인】
2) 질의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임직원만 할 수 있음
나. 답변 방법 : 질의자에게 서면 또는 e-mail 통보
다. 질의서에 대한 답변사항은 본 공모지침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6.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12.11.1(목) 1일 (09:00 ~ 18:00까지)
나. 접수장소 : 평택시청 안중출장소 민원총무과 통신전산팀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지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서류
마.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발주기관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일시는 2012.11.2(금)이고, 발주부서에서 지정하는 장소에서 실시한다.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05호)에 의거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평가
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종합평가점수 70점 이상자 중 최고득점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최종 결정합니다.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합니다.
다.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결과는 위원회 개최 후 평택시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라.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제405호, 2012.03.23.)을 적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2명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자 및 낙찰자가 없어 재공고 입찰에
부친 경우에도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에 의해 계약 체결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나.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시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대체 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발생시 당선작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법에 의한 일체의 권리는 우리 시에 귀속됨.
사. 공모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할 것.
아.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제안요청서 자료는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또는 평택시청홈페이지(http://www.pyeongtaek.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차. 본 입찰에 관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평택시안중출장소 민원총무과 관리팀(031-8024-804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년 10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