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나날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유난히 유치원에 가기 싫어하는 아들을 데리고 킨텍스 겨울방학 체험전 텔레몬스터 대모험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신나고 놀거리가 많아서 되려 엄마인 저도 편하게 있다가 왔네요 집에서는 아이들이 놀아달라고 조르지만 되려 나와서는 조르거나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포토샵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 사진을 살짝 찍어왔어용! 예쁘게 사진찍을 곳이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대형 시소도 있는데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이 친절하게 태워주세요 반짝 반짝 빛나는 시소를 타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굴루 안에는 아이들이 눈을 보면서 뿌리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겨울의 계절의 특성에 맞게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예를 들면 겨울바다 낙시. 겨울썰매 컬링등의 겨울 스포츠까지 따뜻한 실내에서 활동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지난 여름시즌에도 아이와 함께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전통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의미가 있더라고요!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블럭을 활용해서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저희 아들 뿐만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왼쪽사진은 평일 오전, 오른쪽 사진은 평일 오후예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시간이 된다면 평일에 방문하시면 조금 더 여유롭게 놀이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ㅊ
바운스에서 놀이도 하고 미로도 찾아다니고, 여러가지 놀이 하냐고 바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대화할 틈도 없이 뛰어 놀더라고요!
큰 아이들은 당연히 놀거리가 많지만 간간히 20개월인 딸도 놀거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린이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건 엄마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소중한 배려 같았어요! 역시 이래서 킨텍스 겨울방학 체험전을 텔레몬스터대모험이라고 지역맘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는것 같아요!
아들도 어린딸도 너무 즐겁게 다녀왔던 킨텍스 겨울방학 체험전은 역시 텔레몬스터가 재미있네요! 기나긴 겨울 방학동안 계속 가는 것을 원한다면 시즌권 뽑는게 이득일것 같아서 저희가족도 다 발급받았어요!! 각종 사이트에서 보이니 한번 비교해서 찾아보세요! 매일 가자 이야기 하는데 주말을 기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말 꼭 챙기시고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니 도시락 싸오셔도 됩니다! 일찍가면 자리피고 있을수도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