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민주당 의원 전당대회 출마. 최고위원 당선 가능성? - YouTube
제 블로그, 카페 방문자님 여러분~~!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아다세 유튜브 방송 보시고,구독과 좋아요 해 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 료사주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방송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꼭 해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료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칠백 마흔 네 번째 시간으로, 김남국의원 전당대회 최고위원 당선 가능성 있나? 라는 주제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민주당의 이슈는 8월 전당대회에 이재명 나오지 마라는 측과 나와야 한다는 양측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면에는 이재명을 적극 지지하는 개딸과 양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와중에 박지현 전 비대위원장이 팬덤 정치와의 결별, 처럼회 해체 등을 요구해서, 이재명 의원 지지층인 2030 ‘‘개딸’ 등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박지현 사진에 국힘당 옷을 입혀서 공격한다고 합니다.
소위 수박 프레임 같은 걸로 개딸들의 위력을 보이는 모양입니다.
이런 와중에 처럼회 소속인 김남국 의원이, 박지현을 가리켜 자신이 팬덤에 취해서, 이준석 보다 더 아집에 같혀 있다, 라고 공격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김남국의원 이번 전대에 출마할까요?
0무경임
0인술술
임술생 개띠로 41살의 젊은 정치인입니다.
술월의 무토 일간으로, 늦 가을철 첩첩산중과 같은 태산의 기질로, 땅속에는 열기가 강하고 깊은 계곡에는 물이 흐르고 나무가 잘 자라니, 주변의 인덕이 좋아서 도움 받고 출세하는 관운 좋은 팔자로 보입니다.
인술 화국을 이루어서 무토가 신강합니다.
편관 인목이 용신이고 편재 임수가 희신으로 식신생재하고 재생관사주로 출세 길이 훤히 보이는 형상입니다.
거기다가 양 술토 중 정화 정인이 쌀쌀한 가을 산을 덥게 해주니, 머리가 영리하고 노력파로 열심히 공부하여, 전남대 법학전문대 로스쿨 출신으로 제1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이때가 26계축대운 31세인 2012년 임진년으로, 대운과 세운이 재생관하는 길운으로 흐르니 합격한 것입니다.
이후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하여 활동하다가, 36갑인 대운 39세인 2020년 경자년 초에 민주당에 입당하였습니다.
36갑인 대운은 편관대운으로 큰 권력을 잡는 시기이고, 경자년은 식신이 생재하고, 또 자수가 인목 편관을 재생관하니 대길한 운으로 흐르니 큰 감투를 쓰는 세운으로 흐릅니다.
또 경자년에 당시 조국백서 저자로 참여하여, 조국의 열성지지층으로부터 지지를 받으면서 성장하였습니다.
경자년 4월 총선에서 김남국 의원은 광주 출신이지만, 서울출마를 원하였으나 공천배제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바로 세월호 활동을 하여 지지세가 강한 안산 단원을에 전략 공천되어서 초선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국회출마 당시에 지역구에서 같은 경쟁들의 반발을 무하여 자신 지지자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걸 사주에서 보면은, 양 술토가 자신의 선배 동료인데 이들이 자신의 뿌리가 되어주니 배신보다는 지지자로 만들어주게 됩니다.
또 이 양 술토는 태극귀인에 해당하여 그들이 자신을 높은 자리로 끌어주고 도움을 준다고 보게 됩니다.
자 그러면 김남국 이 분은 초선이지만, 민주당 처럼회 소속으로 강성입니다.
지난 대선에서도 이재명 수행비서실장을 역임한 친명계로 지금도 이재명의원이 전당대회 출마를 지지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김남국 이 분이 방송에서나 의정활동에서도 상당히 공격적으로 소위 싸움꾼으로 공격의 선봉에 서고 있습니다.
자 임술 백호살과 경술 괴강살이 작용하고 있으니 남에게 지지않는 기질이 강합니다.
또 경술 괴강이 경금 식신으로, 속마음을 털어내는데 막힘이 없으니, 언변이 달변으로 말이 술술 나오게 됩니다.
그 괴강 식신이 또 백호임수 편재를 생하니, 판이 커지면 더욱 더 활개를 치게 되는 기질이 강합니다.
또 이 분의 자산이 대부분 주식이라고 하는 게, 아마 임술 편재가 백호살에 탔으니 아마 위험자산에 투자하게 된다고 보면 됩니다.
금년 임인년도 운세가 확 트여서 고속대로를 달리는 형상입니다.
지난번 한동훈 청문회에서 이모 발언으로 큰 화제를 모았듯이, 실수라도 크게 주목받고 인지도를 높이게 된다고 봅니다.
아마 8월 민주당 전대에 이재명의원 출마를 적극 권유할 것으로 보이고, 아마 자신도 최고의원에 출마할 것으로 운이 좋아 보입니다.
임인년 감신년 갑오일에 민주당 전당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만약에 김남국의원이 최고위원에 출마한다면 당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월운에 갑신은 일주와 천충지충하여 불리하지만, 임인년이 살인상생으로 도움을 주고, 갑오일진은 갑목 편관이 인오술 인성 문서운을 타고 들어오니 선출되기가 쉽다고 보면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