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부야 거룩하라
나의 신부야 전도해라
전도는 이방인을 드리는 성령으로 거룩하게 하는 열매니라(롬1:15,15:16)
전도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이루어 드리기 원합니다 전도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 혼자 있거나 함께 모여 있거나 바울과 같이 할 수 있다면 예수님을 증거해야 합니다 곧 오실 예수님 알리고 시대를 깨워야 온전한 신부 그릇이 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깨어 있는 종을 통해 쏟아지는 신부단장의 말씀을 말씀먹고 성경적인 회개를 하고 전도하고 또 말씀먹고 전도하고 회개하고 반복하는 신부들의 일상은 주님께서도 유심히 보시고 웃으시며 안아주셨습니다.
이 종 혼자만의 계시와 말씀이 아니라 영의 귀와 눈이 열린 자들은 지구촌 어디에서든지 특명따라 움직입니다.
기름준비한 지혜로운 처녀들의 행방들을 기도 중 영으로 보게 하셨습니다.
예수 믿고 천국갑시다 예수님 곧 오십니다.
지금은 일부 교단마다 종교 다원주의 혼합종교(WCC)가 된 한국교회 현실입니다.
지금 짬뽕 혼합종교로 인해 환난의 재앙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복음전도를 이단들에게 모두 빼앗기고 현실안일과 기복에 만연된 형통 속에 노아와 롯의 시대와 같은 때입니다. 예수님은 우리 세대에 절대 안오시니 깨어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무엇이 깨어 있는 지 조차 모르고 현실 무반응으로 농담으로 여기며 급박한 재림을 막고있습니다.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은 성령께서 신랑을 기다리는 신부들에게 절대 전도하지 말라고 한다며 위를 보고 신부단장만 잘 하고 깨어 있으라고 하니 십자가 상에서 마지막 운명 시 한 편 강도를 전도하고 가신 그 사랑의 예수님은 지금 전도하는 신부들 편에 있다고 밤이면 듣게 하시니 바로 전도특명에 목숨건 내 신부들을 끌어 올릴 것이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어제도 교회 텃밭에서 무우 뽑아 무우 김치 담았고 전도지 작업하며 바쁜 일상 속이지만 우리는 거룩을 흰 옷을 입고 오늘도 마지막 전도요원으로 생명을 살리다가 천국에 들림 받아 올라가야 합니다.
지옥 갈 것입니까? 천국 갈 것입니까?
지옥가는 자는 이 땅이 천국입니다
이들은 영원한 지옥을 위해 배교하고 이땅에서 잠시 영광을 누리고 악인의 형통으로 삽니다 그러나 영원한 지옥이 기다립니다 저는 한 번 죽었던 자로 뜨거운 지옥 불못을 잘 압니다 과거 교통사고로 죽었을 때 지옥입구에서 살아돌아오게 하신 그 예수님께 감사전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잠시 고난과 환난이 있어도 영원한 천국을 바라보며 "이 땅의 고난은 당연하지"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이 나에게 생명 주셨는데 하고 짧은 지옥고난을 겪고 영원한 천국으로 이사가야 합니다 곧 이사갑니다.
본교회 장로님은 11.17일 주일새벽 강대상 앞자리에서 기도 중 환상을 보셨는데 마지막 휴거비행기에 올라 탔다고 기뻐하십니다.
먼 광양에서 1박2일 집회에 오는 그 믿음을 귀히 보셨습니다. 주께 영광돌립니다.
지금 고난중에 고통이 길게 느껴지지만 영원에서 보면 아주 극히 짧은 것입니다.
이제 곧 고통 끝 행복시작입니다. 특명따라 순종하며 살다가 화려하고 무궁한 천국저택에서 만납시다.
잠언4:23을 봅시다
"무릇 지킬 만한 것보다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병은 마음에서 시작합니다
마음 지키는것은 -감사뿐입니다
살아도 감사! 죽어도 감사!
살아 있으면 회개하고 전도하고 죽으면 천국입니다 할렐루야!
왕같은 진주신부들이여!
제사장의 임무 다하라!(벧전2:9)
제사하라 예배하라
구별되라 (거룩과 속됨, 정함과 부정)
교육하라 (보혈로 거룩)
첫댓글 내가 전도하러 왔노라!
예수의 마음을 따르는 심령으로 전도하라!(눅4:42)
예수의 말씀을 따르는 소문을 근처사방에 알려라!(눅4:43)
예수의 모본을 따르는 행동을 보여주라!(눅4:44)
성령께서 친히 전도의 문을 열리라!(골4:4)
나의 신부라면 전도의 목적을 분명히 드러내라 회개치 않으면 환난심판 받느니라!(마12:41)
내가 영생주기로 작정된 자는 다 예수믿느리라!(행13:48)
나 공생애 사역에서 헌신은 커녕 항상 죽이려는 음모가 있었느니라!(요5:15-18)
전도 할 때 많은 훼방이 따름을 이겨내라!(행14:1-2)
전도할 때 성령을 따라 처신하라!(고전12:8)
성령의 역사로 속사람이 강해지면 복음을 전하라!(엡3:10)
전도의 리더십은 말씀과 힘과 성령의 도우심이니라!(수1:8)
내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도 일하느니라!(요5:17)
전도자들에게 생명나무의 소망이 넘치기를 축복하노라!(잠13:12)
예수님의 말씀을 대언합니다
말씀 받을 사람만 받으세요.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