뵐클을 대표하는 KSIA 데몬스트레이터인 박용남 및 최중부 데몬스트레이터가 지난 2월 데몬스트레이터 선발전을 통해서 다시 한번 13/14시즌 한국을 대표하는 KSIA 데몬스트레이터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5월 초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가 되었고 데몬선발전 이후 두 달여만에 기다리던 기쁜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1월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되었던 뵐클팀 훈련에 참가했던 박용남데몬(앞쪽)과 최중부데몬(뒷쪽) 의 모습입니다.
제29회 기술선수권에서 다른 뵐클데모팀원들과 함께 한 박용남 데몬(빨간스키복)
제29회 기술선수권에서 뵐클팀 가족들과 함께 한 최중부 데몬(가운데)
뵐클을 대표하는 스키어로써 이번 2013년 KSIA 데몬스트레이터로 선발되신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박용남 데몬은 현재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근무중이며 겨울시즌 비발디파크에서 "박용남 인터스키스쿨"을 담당하며 스키실력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매니아들을 가르치는 전문지도자 및 스쿨의 책임자로써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뵐클데모팀의 팀장으로써 뵐클팀의 선발 및 관리를 책임지고 있죠.
용평리조트에서 활동하는 최중부데몬은 횡계에서 나고자란 토박이 스키어로써 매우 깔끔하고 안정적인 기술을 구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번 기선전에서도 그 실력은 여김없이 발휘가 되었고 용평스키장을 대표하는 데몬스트레이터로써 다시 한번 자신의 이름을 세우게 되었네요.
박용남 & 최중부 데몬의 선발과 함께 기선전에서 그들의 무기가 되었던 13/14시즌 뵐클의 최상급라인업입니다.
박용남 및 최중부 데몬은 뵐클의 월드컵 회전 및 대회전 스키를 사용하였고 종합활강 종목에서 CODE 를 사용하였습니다. 각각의 종목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장비와 함께 두 선수의 뛰어난 기량이 접목되어 기선전 및 데몬선발전에서 좋은 성적과 결과를 만들게 되었네요.
다음 시즌에도 뵐클팀을 대표하는 박용남 & 최중부 데몬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면서 다시 한번 KSIA 데몬스트레이터 선발을 축하드립니다. ^^
지난 시즌까지 KSIA 데몬스트레이터로 활동했던 민애린 데몬의 경우 시즌 초 다리부상으로 인하여 이번 기선전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그로인해 이번 2013년 KSIA 데몬스트레이터로 선발되지 못했지만 민애린 데몬의 기량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여성 데몬스트레이터라고 할 수 있죠. 이번 시즌 부상에서 빨리 완쾌되어 돌아오는 시즌 다시 치루어지는 기술선수권 및 데몬선발전에서 그 동안 못다한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내주시길 기대합니다.
이번 제29회 기선전에서 새로운 KSIA 데몬스트레이터의 꿈에 도전했던 다른 많은 뵐클데모팀원들도 다시 한번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해서 다음 시즌 모두가 꿈꾸는 데몬스트레이터의 선발의 목표까지 꼭 이루어지기를 응원합니다. ^^
그럼 뵐클팀의 자랑인 두 데몬스트레이터의 멋진 스킹이미지를 함께 감상해 주세요.
KSIA 박용남 데몬스트레이터
KSIA 최중부 데몬스트레이터
첫댓글 두분 축하축하
최대몬 축하드림니다 . 용평 뵐클대이 참가한 임.....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안수혁님도 지난 시즌 고생하셨습니다. 잘 지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