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 황
월 일 행선지 주행코스 (km) 참가자 (명) 결 산 (₩1,000) 비 고
(요일) 김영식 심영보 양병우 오인식 윤정건 허문열 홍윤표 수입 지출 잔액
10 2 진접 잠실철교(S)~구리수석교 (54) ◎ ◎ ◎ ◎ ◎ (6) 60 62 △2 +이정호
(금) ~왕숙천~내곡리v.v.
4 진건 잠실철교(S)~수석교 (36) ◎ ◎ ◎ ◎ (5) 50 25 25 +이정호
(일) ~왕숙천~진관리v.v.
9 옛골 잠실합수부~양재천~청계산 (32) ◎ ◎ ◎ ◎ ◎ ◎ ◎ (7) 105 94 11
(금) ~탄천~잠실합수부
13 능내 고덕~하남~팔당~능내 (57) ◎ ◎ ◎ (3) N.A. 윤정건
(화) ~암사대교(N)~고덕 중식후원
16 죽전 잠실합수부~탄천2교 (52) ◎ ◎ ◎ ◎ ◎ ◎ ◎ (7) 140 146 △6
(금) ~죽전v.v.
19 상계동 잠실철교(S)~용비교 (54) ◎ ◎ ◎ ◎ ◎ (5) 75 73 2
(월) ~중랑천~상계동v.v.
23/24 *영산강 담양~영산포~목포 (125) ◎ ◎ ◎ ◎ ◎ ◎ ◎ (7) 1,134 1,138 △4
(금/토)
27 진건 잠실철교(N)~수석교 (34) ◎ ◎ ◎ ◎ (4) 40 24 16
(화) ~진관리v.v.
30 원당 잠수교(N)~방화대교 (62) ◎ ◎ ◎ ◎ ◎ (5) 50 58 △8 김상복
(금) ~창릉천~서삼릉v.v. 중식후원
11 6 진접 잠실합수부~수석교 (56) ◎ ◎ ◎ ◎ ◎ ◎ ◎ (7) 60 68 △8
(금) ~내곡리v.v.
13 옛골 잠실합수부~매헌교 (35) ◎ ◎ ◎ ◎ ◎ ◎ ◎ (8) N.A. +정우택/
(금) ~청계산~잠실합수부 중식후원
20 양수역 수석교~팔당~양수리 (49) ◎ ◎ ◎ ◎ ◎ ◎ (6) 120 106 14
(금) ~하남~고덕천교
27 화도 수석교~퇴계원~마석 (62) ◎ ◎ ◎ ◎ (4) 40 55 △15
(금) ~샛터삼거리~팔당~수석교
12 4 죽전 잠실합수부~탄천2교 (54) ◎ ◎ ◎ ◎ ◎ ◎ ◎ (7) 160 110 50
(금) ~죽전v.v.
11 능내 수석교~조안리~팔당 (44) ◎ ◎ ◎ ◎ ◎ ◎ ◎ (7) 0 10 △10 김영구(L) (금) ~수석교 중식후원
18 죽전 탄천2교~성남둔전교~죽전 (48) ◎ ◎ ◎ ◎ ◎ (5) 100 114 △14
(금)
23 옛골 잠실합수부~양재천~청계산 (36) ◎ ◎ ◎ ◎ ◎ ◎ ◎ (7) 0 4 △4 김기호
(수) ~탄천~잠실합수부 중식후원
2. 월별 실적 요약
월 주행횟수 주행거리(평균) *km 참가 연인원(평균) *명 수 입 지 출 잔 액 *원
10 9 506 (56.2) 49 (5.4) 1,654,000 1,620,000 34,000
11 4 202 (50.5) 25 (6.3) 220,000 229,000 △9,000
12 4 182 (45.5) 26 (6.5) 260,000 238,000 22,000
계 17 890 (52.4) 100 (5.9) 2,134,000 2,087,000 47,000
㈜ 표기 주행거리는 집결지 기준인 바, 각자 출발지로 기산한 실 주행거리는 약 1,200km(평균 70km)이며 참석율은 84%임
3. 라이딩 落穗
■ 2020년 9월 중순에 BIKE-17이란 새로운 이름을 달고 조직을 일신한 17회 자전거동호회는 코로나사태로 힘든 날들이지만 밝은 마음으로 매주 1~2회 라이딩 원칙을 고수했던 바, 지난 4/4분기중에는 7~8명의 대원들이 총 17회에 걸쳐 대략 1,200km(매회 평균 70km)를 주파하였으며 70대 중반이란 연령대임에도 불구하고 84%란 높은 참석율을 기록함으로써 모두들 열혈 매니아임을 과시하였다.
■ 자전거 라이딩이란 인간의 동력인 나의 힘만으로 가장 멀리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수단이며, 인내심에서 오는 성취감이 가히 환상적인 체력훈련으로서 여럿이 해도 혼자해도 즐거운 운동이다. 초기 라이딩은 주로 한강자전거길 왕복 위주이었지만 이제는 한강에 합수되는 여러 지천의 자전거길을 대부분 달려보았으며, 각 지천을 결합하는 순환루트도 다수 개발하여 코스의 다양화를 꾀하기도 했다.
■ 코로나 팬데믹과 세밑 한파로 인해 대다수의 동호회가 휴면에 돌입했지만 BIKE-17은 적설로 인한 안전문제가 없고 한낮 기온이 영하 10도를 초과하지 않는 한 계속 동절기 라이딩을 이어갈 것이며, 오는 2~3월경에는 지난 10월의 <영산강 종주>경험을 살려 <남해안 동백꽃길 종주> 및 <섬진강 벚꽃길 종주>를 실시할 것을 구상 중에 있다.
■ 70대 중반이란 늙으막에도 불구하고 지칠줄 모르고 꺼지지않는 열정, 의욕과 도전정신을 격려한다고 뒷풀이 장소에 바쁜 걸음을 하여 식음료를 후원하며 정담의 자리를 마련해준, 평소 라이딩에 관심이 많다는 여러 동기들(김기호/김상복/정우택회장, 김영구교수 및 윤정건대원)에 대해서는 이 자리를 빌어 심심한 사의를 표하며 불원간 동반 라이딩을 같이 하게되기를 희망하는 바이다.
`
첫댓글 멋있다! 장하다! 응원한다!
바이크세븐틴 파이팅! 팅! 팅!
만점 결과보고서! 이거 대기업 행정문서 수준의 보고서이며 요새중앙정부 주사파와그졸개들은 감히 이렇게 쓸 엄두도 못낸다.그러니 김학의출금서류 같은거나 만들고 자빠졌다.
이정호는 출석부에서 내렸네~
얼마 전에 디스크 시술(?)하러 입원한다던데~
정호는 척추협착증이 심화되어 당분간 출석부에 날인은 못하고 있지만 주민등록(?)은 엄연히 유효하며 조속한 완쾌와 복귀를 기원하고 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