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이 골프 클럽 을 시타 했습니다. 시타 클럽 은 BALDO COMPETIZIONE 568 DRIVER입니다.
샤프트는 CRAZY CB-50입니다. 로프트 10.5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7.7 샤프트 무게는 67g, 토크는 3.2 킥 포인트는 안상태입니다.
바르도의 매우 멋진 뉴 드라이버입니다. 바르도의 이미지 컬러라고해도 좋은 블랙 전신이 덮여 있습니다.
흰 머리도있었습니다 만, 역시 바르 드 블랙이 잘 어울립니다.
딥 타입의 헤드입니다. 지금은 샤로 헤드가 전성이므로 특별한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바르도는 옛날부터 깊은 타입도 많고, 바르도의 강경파 인 이미지에 어울린다 같은 ···. 라고 생각했습니다.
도전 의욕을 돋우고됩니다.
목의 길이는 평균입니다. 이렇게 봐도 아름다운 머리 이구나 ···. 라고 생각했습니다.
잠시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
바르라고하면,이 디자인입니다. 눈에 바르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업체는 적은 것 같습니다.옛날에는 로얄 컬렉션의 구멍 사울이 인상적 이었지만, 지금은 다양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보다 고성능을 추구하는데있어서 체인지가는 것은 어쩔 수없는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가능하면 이렇게 한눈에 알 디자인은 계속 남아 주었으면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클럽도 비슷한 것이 많아 "몰 개성화"오고 있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개성은 큰 무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메이커의 특색이 느껴 있으면 좋겠다 ....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바르도는 외형의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고성능을 유지하고있는 곳이 굉장하다 ···.
그리고 지금까지의 모델에 건너 온 강하게 느낍니다.
백 페이스에는 웨이트가 하나만 배치되어있었습니다. 전용 공구를 사용하면 쉽게 제거 할 것입니다. 무엇 g 일까? 생각 가까이에서보고 했습니다만, 숫자는 각인되지 않았습니다. 웨이트를 교환하는 타입이 아니라 계속 고정 인지도 모릅니다.
투 쪽
뒤꿈치 쪽 투 측과 힐 측에 각각 큰 함몰이있었습니다. 또한 공기 저항을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같은 물건에 지금까지 많이 만나고 왔습니다.
딥 백 타입의 헤드입니다. 옛날이라면 "세미 딥 '라는 곳 일까? 생각했지만, 지금은 샤로 유형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딥이라고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샬로 백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문턱이 높은 것으로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갈라지는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이렇게보고 있어도 강력한 탄도를 이미지 있으며, 포텐셜의 높이를 느끼게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딥 타입을 좋아하고 지금의 딥 타입은 외형보다 문턱이 낮고 친숙도 있으므로, 옛날과 같은 까다로운은 느끼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기술도 해마다 진화하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아름다운 페이스면입니다. 헤드 전체가 아름답습니다,이 페이스면이 또한 특히 아름답습니다.
이런 곳에도 "클럽의 질감"라고하여 '고급 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끝까지 정중하게 완성 할 수 있구나 .... 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클럽을 시타하고 때로는 몹시 잡지에서 저렴하게 느껴지는 클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 신품 클럽도 어딘가 "흐린 느낌"이라고하여, 선명하게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모든 공정이 끝나지 않은 채 시장에 나와 버리고있는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 클럽도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이 클럽은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일본 메이커의 정중함을 눈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클럽은 "공을 쳐서 난보"부분이 있습니다 만, 우선은 눈으로 즐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크라운 중앙 부분이 상당히 고조되고있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드라이버를 볼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페이스 높이를 높게하여 연주를 잘하고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샤로 타입의 헤드는 어렵지만, 이러한 디프 페이스를 수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바람 부는 날에도 활약 해 줄 것 느낍니다. 샬로 확실히 올라 쉽지만, 낮게 싶어도 자동으로 올라 버리기 때문에 바람의 영향을 모로에 먹어 버리는 일이 어렵게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때 딥이라고 융통성이 있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느낍니다.
페이스를 좌우가 아니라 상하로 사용할 클럽은 매력적입니다.
최근에는 「딥 페이스 & 샬로 백 '의 콤비가 많지만이 드라이버는 "디프 & 딥 백'이라는 조합입니다.
더 힘을 직접 전할 수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투 측에있는이 네 잎 클로버의 마크가 너무 멋지고이며, 외형의 임펙트가 있습니다.
바르도의 트레이드 마크라고해도 좋을까요? 전체적으로 매우 하드듯한 느낌을줍니다 만,이 네 잎 클로버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것입니다.
옛날부터 골프 클럽은 육식 계 동물의 이름을 붙일 수 있고, 디자인에 내장되어 있거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이 네 잎 마크는 사뭇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좋은데 ···. 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린 시절 동네 공터에 가서 네 잎 클로버를 찾고, 저녁 지나도 좀처럼 찾지 못한 추억이 되살아했습니다.
좋은 얼굴을하고 있습니다. 발도 때문에 좋은 얼굴은 당연하기는 합니다만, 이렇게보고있어 마음이 치유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도 아름답습니다만큼 좋은 작은 얼굴입니다. 점점 텐션이 올라가는 것이 스스로도 잘 알았습니다.
표정을 봐도 좋은 느낌입니다. 이 힘찬 느낌 넘치는 헤드와 고성능 샤프트와 조합은 좋은데 ···. 라고 생각했습니다.
서로가 서로의 개성을 지우고 서로 것이 아니라 잘 서랍 서로 것처럼 느껴집니다.
"1 + 1 = 2 '가 보통이지만, 그 이상으로 느껴집니다. 서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헤드와 샤프트의 매칭이 중요합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무심코 웃는 얼굴이되어 버릴 정도의 자세 용이성이었습니다. 매우 편안하고 꾸밀 수있었습니다. 굉장히 오픈 할 정도도없이 스퀘어 느끼기도 했습니다만, 놓치지 이미지가 강하게 낼 수있었습니다. 왼쪽에 부담이 경감되어 매우 치기 쉬운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로프트 10.5도이기 때문 인지도 모르지만, 페이스면이 잘 보였습니다. 할 수 있으면 좀 "절벽 감 '이 갖고 싶었 습니다만, 이것은 어쩔 수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은 더 로프트가 서 모델을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드라이버를 시타하고 자세만으로 이 날아 것 같다 ···. 라고 생각 클럽과 그렇지 않은 클럽에 만납니다.
이 드라이버는 완전히 전자입니다. 강력한 탄도를 이미지 할 수 있었고, 방향성에 대한 불안도 거의 없기 때문에 기분 좋게 흔들 갈 것 같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구감"매우 좋네요. 만큼 좋은 부드러움과 연주 감의 균형이 맞는 같은 ···. 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스면에 타고보다는 강하게 연주 느낌이 더 강하다.
지금까지의 발도 드라이버 느껴졌다 좋은 느낌입니다.
싫은 충격은 전혀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소리"는 너무 크지 않고, 기분 좋은 느낌입니다. 좋은 느낌으로 귀에 도착했습니다. 아무리 강하게 흔들어도 스트레스를 느끼게하지 않는 소리입니다.
"공의 상승 용이성 '이라는 점에서, 로프트 탓인지 짓기까지 인상보다 게양했습니다.
딥 타입의 헤드이지만, 그만큼 터프함은 느끼지 않았습니다. "라이너 계 '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러나 히터를위한 드라이버 인 것은 틀림 없습니다.
로프트에 따르면 생각 합니다만, 어느 정도의 HS가있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다만, 그 문턱은 결코 너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본 업체 답게 우리 일본인 골퍼를 잘 연구하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은 어느 쪽인가하면 정직한 타입입니다.
높은 직진성이있어 곡선 어려운 ···. 라는 유형의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타점의 흔들림에 의해 궤도도 그리고 타감과 소리도 미묘하게 바뀌 었습니다. 정
직을 가진 헤드 때문에 더 샤프트 선택이 중요해질지도 모릅니다.
"비거리 성능"은 상당히 우수합니다. 바르도 같은 높은 수준의 디스턴스 성능입니다.
볼을 강하게 연주 비행에 뛰어난 드라이버입니다. 강력한 탄도입니다.
한 구째에서 매우 좋은 느낌의 드로우 볼을 칠 수있었습니다.
"해제 얼굴을 치게 해준 도로 보루"라고하면 좋을까요? 잡아 불과하고, 여차하면 놓치는 이미지를 낼 수 있었기에 기분 좋게 마무리까지 떨칠 수 그것이 좋은 느낌의 도로 보루가 된 것 같습니다.
"안정감이 준 도로 보루"라고했는데입니까? "입고 얼굴 '이 치고 어려운 탄도 이구나 ···. 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스가 입은 경우, "잡힌다"라기보다는 "덫을 놓는다" "잡아 너무 '라는 생각이 강해지고, 어딘가 잔재주로 조작하거나 따라 가버린 수도 많아집니다.방향 만 신경되어 버립니다.
결과 좋은 느낌의 공이 치기 힘들어집니다. 이러한 것은 자본 타자로는 이해 하시고 쉬운 것이 아닐까요? 적당한 작은 얼굴 이니까할까요? 페이스도 회전하기 쉽고, 자연스럽게 공을 잡아합니다.
라지 사이즈의 턴 어렵고 오른쪽으로 빠져 나가는 드라이버와는 전혀 성격이 다른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연주가 좋고, 잡아 좋습니다.게다가 적당한 낮은 스핀 성능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박수 가도 날아 오르는 않고 단단히 이전 이전과 추진해주었습니다.
'조작성'은 꽤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공이 자연스럽게 잡히므로 불필요한 생각을 쓸 필요가없는 것이 좋겠다 ···. 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스가 돌아 버리지 않고 방향성이 내 어려운 것은 전혀 없습니다. 좌우로 굽히는도 쉽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이와 같이 연주 좋은 드라이버이므로 가능하면 너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소유 구를 솔직하게 표현해 나가는 것이 자연스럽고 쉽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후커하지만이 드라이버는 매우 취급하기 쉽고 쉽게 느꼈습니다. 공은 자연스럽게 잡혀 가고 쉽지만 좀 없애 싶을 때에도 솔직하게 반응 해 주므로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어쨌든, 탄도가 강하게 날아이라는 요소를 많이 가지고 드라이버 이구나 ···. 라고 생각했습니다. 상당히 강력한 탄도입니다.
고성능 드라이버이며, 상당히 고급 스러움이 있었기 때문에 아마도 헤드만으로도 비싼 걸까 .... 생각 가격을 물어 보았습니다 만, 역시 그런 나라였습니다.바르도에게 저렴한 이미지는 없으며, 지금까지 고급 스러움이 있었지만,이 드라이버도 지금 그대로 고가였습니다. 성능 적으로는 친숙한이지만, 금액으로는 좀 문턱이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성능이나이 질감 등을 생각하면 결코 비용은 낮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과 곱하여 생각해 보면 「적정」라는 곳 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성능의 높이뿐만 아니라 "정도의 높이"도 가격에 관계가되는 것은 어쩔 수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일 모델에서도 '날고 날지 않거나」라는 것이 어려울 메이커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른바 '빗나 감 "이 한없이 적은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
꽤 정확도에 신경 만들어져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바르도의 드라이버를 처음 시타 때도 잘 난다구나.생각을 잘 기억하고 있는데 그 전통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량 생산할 수없는 때문에 고성능이있는 것 같기도합니다. 발도 때문에 질감이 좋은 것은 당연하지만, 그 이외에도 비거리 성능의 높이와 편리함이 인상적인 드라이버였습니다.
구매 의욕을 강하게 자극되어 있었고, 꼭 코스에서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르도에 대한 나의 호감도가 다시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