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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뉴스/업계 소식 PC게임 아타리, 한국에서 더 이상의 패키지 게임은 없다
금마루 추천 0 조회 415 05.04.22 00:2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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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5.04.19 19:00

    첫댓글 그러게여.. 대안도 뭣도 아닌.. 예전에도 천리안에서 이런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밀어붙인적이 있었는데 접지 않았었나요..

  • 05.04.19 22:38

    글쎄요.. 과연 이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까요? 제가 기억하기론 이런 방식을 사용한 '에이션트 블루'라는 RPG게임이 이미 한국에서 다운로드의 방식으로 사용된걸로 압니다. 그리고 대부분 게임을 돈주고 사는 사람들은 소장용의 의미를 크게 생각하고 있다는 점 역시 문제로 삼을 수 있죠. 이 방법 역시... 우리 한국

  • 05.04.19 22:38

    시장은 못 살릴 것 같습니다. 저희 실장님께서도 그렇시더군요. 한국은 패키지 시장이며 콘솔시장이며 될 수가 없다고요..

  • 05.04.20 10:01

    이 글을 보면서 든 다른 생각. 패키지도 다운로드화 되가는데 KT는 왜 종량제를 할려고 그렇게 우기는건지. 도통 이해안감.-_-;

  • 05.04.20 15:38

    종량제가 실시되면 패키지게임이 살려나 -0- 이게 뭔짓들이여~

  • 05.04.20 15:44

    종량제로 인한 수익 산출을 위해서 진행하려고 하겠죠..ㅡㅡ; 자료의 무제한 다운로드에 따른 부가 이익이 발생하리라 보니깐요..^^* 종량제는 반대하지만요...

  • 05.04.21 02:10

    효과적인 마케팅과 낮은 가격와 편리함, 양질의 고객 서비스가 된다면 어느 정도 효과적일 수는 있겠군요. 하지만 역시 소장 가치성을 배제하여서 성공 여부는 어둡겠네요.

  • 05.04.21 09:49

    과연 종량제로 인해 수익 산출이 날려나요? 별로인듯 한데-_-; 위에 보면 와레즈에서의 다운이 많아서 가능성이 있다고 했지만, 어디까지나 그것도 공짜니까 그런거지, 다운받는데 돈이 들어가면 패키지값에다가 다운패킷값까지와 그냥 패킷값만 드는 와레즈에서 과연 어디서 받을까요? sd35님 말대로 패키지를 살지도-_-ㅋ

  • 05.04.21 10:20

    미르님 생각해보세요. 종량제로 인한 수익이 산출되면 그건 KT꺼 일껍니다. 전략적 제휴를 할리도 없을테고..-_-; 지금 모바일 시장만 봐도 핸드폰 게임 팔면 겜비만 회사에서 받지(그것도 1:9로 나눔) 패킷요금은 이통사꺼 거든요-_-; 결국 아타리는 종량제와 상관없음. 오히려 있으면 사업 방해물!

  • 05.05.06 20:37

    엥...;;이런 이거 내가 고등학교 졸업뒤 아이디어로 내노을라고 한건데..;;아타리에서 먼저 해버리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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