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노트1스마트폰을 쓰다가 베터리가 수명이 짧아져 갤럭시s4를 14년3월14일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처음부터 차량용 블루투스와 연결이 잘 되지 않아 처음엔 차량블루투스 설정을 잘 못했나 싶어 재설정하여 사용하다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여 6월 초순에 a/s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처음방문땐 a/s기사가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다음에 증상이 나타나면 오라하여 7월초순에 2번째 방문을 하여 차량 블루투스 재설정을 a/s기사님이 다하고 또 발생되면 *#9900#눌러 증상을 저장시켜 오면 본사 연구개발팀에 보내 분석을 한다고 해서 말만 믿고 증상을 저장시켜 3번째 방문을 하였습니다.
3번째 방문으로 본사연구개발팀에 저장시킨 파일을 보내면 한 일주일 걸린다고 기사님한테 말 듣고 돌아 갔습니다.
4일 후 기사님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제 전화기가 소프트웨어 문제라고 하였고 소프트웨어 개발중이라서 기다리라고만 하였습니다
전 언제쯤 되나고 하니 확실한 답은 하지 않고 빠른 시일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삼성전자 상담실과 본사 팀장에게 전화하여 다른 기종으로 교환 원합니다고 하니 본사팀장이 고객 기본법에 소프트웨어에러는 교환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구럼 계속 불편하게 사용해야 하나고 물어 보니 아무런 대답도하지 않고 있어 더 책임 있는자 바꿔어 달라 하니 자기가 민원부서 책임자라고 만 하네요
답변은 기다려 달라 참 무책임한 a/s서비스 아닌가요 혹시 차량 운전 중 전화 받다가 사고라고 나면 삼성서 책임 지는 것도 아니고 법이 그러니 기다려 달라 전 운전 중 전화오면 스트레스 받는건 생각하지도 않는 삼성서비스를 여러분께 고발합니다.
이번 일로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마시고 다른 사람이 공증된 스마트폰 사용하세요
구럼 스트레스 덜 받을 거에요
기기 테스트는 최신 스마트폰에 미친 사람들이 공증 끝나면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