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에 홈앤쇼핑에서 일월온수매트 더블로 주문을해서 17일에 받았습니 다.그런데 첫날 사용하는데 보일러 쪽에서 탁탁하고 전기 튀는 소 리가나더라구요.첫날은 처음사용하는거고 해서 낼도그러면 교환 하자 하고 그다음날 사용해보니 소리가 한층 심해지고 지속적으 로 나서 결국 교환신청했습니다.보일러만 교환신청했구요 일주일 넘어서 교환을 받은 보일러는 참 포장상태 가관이더군요..아무런 완충제(뽁뽁이)없이 보일러 사이즈 딱맞는 상자 하나에 담아져왔 더군요.우선 배송상태 황당해서 사진 찍어놨구요 틀어보니 작동 은 잘되서 넘어가려 했는데 이게왠일?! 전원끄고 방청소할려고 보 니 보일러 주변에 물이흥건.. 열받더라구요애기가쓰는건데 화도나고.. 이번에도 교환신청 매트까지 한꺼번에 교환신청했구요 이것도 5 일걸려서 물건 받았네요.이것도 마찬가지 보일러 불량..결국 12월 달 내내 매트 사용 못했구요 보일러만 다시 교환하기로 하고 오늘 교환 받은 보일러는..이런 구형모델이네요ㅠ 홈앤쇼핑 전화할때마다 매번 죄송합니다 검품잘해서 보내겠습니 다 꼭확인해보내겠습니다 말만하시네요. 너무 화가나 보일러상태 동영상찍고 배송상태 찍고 통화내용 녹 음하고 소비자고발센터 전화해 물어보니 고발은 안된다네요ㅠ 이추운겨울 난방비 아껴보자 아기있으니 온수매트 사자 어여기 쫌싸네해서 구매한 저자신 한탄하고있습니다ㅠ 걍 매장가서 내가 직접보구살걸하고요ㅠ 괜히 아기한테도 미안해지고요ㅠ 홈앤쇼핑전화하니 또 똑같은말만하네요.환불해달랬더니 낼확인 하고 전화 준답니다.이게말이 됩니까?!!!! 아..이밤에 주저리주저리 말이길어 졌네요ㅠ 앞으로 홈앤쇼핑에서는 물건 못사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