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해 파확정 받은 신입회원이라 이곳 카페에서 도움되는 정보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아래의 글은 저처럼 생식과 식이요법에 관심이있거나, 희망을 얻을 수있는 모임이라 생각이 들어서 환우여러분께 전달해보고자 옮겨봅니다.물론, 저도 모임에 참석을 해보려고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게 가보시면합니다.
안녕하세요? 박정수소장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만남의 글을 올려봅니다.
그동안 저와 함께 생식과 식이요법, 기타의 대체요법으로 건강을 회복해 온 환우들의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파병의 원인과 식이요법에 대한 강좌와 대화의 시간을 통하여 많은 도움되는 정보를 얻어 가시길 빕니다.
대부분 환우분들의 몸이 불편하므로 이번 모임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보람된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이 많이 호전된 선배환우에게는 박수를 주시고, 마음속에 아직 불안감이 남아있는 후배환우에게는 희망과 자신감을 불어넣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모임은 예전에 체험글을 올린 선배환우들의 근황을 자주 물어보시는 후배환우들의 요청도 있고 해서, 반가운 만남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생식과 대체요법으로 몸을 회복 시켜온 선배 환우들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는 모습을 직접 보시고 보람된 대화의 자리를 가졌으면 합니다.
특히, 파병약의 부작용 및 조절방법 외에도, 파병으로 망가진 몸의 회복을 위해서 환우 본인이 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꼭 얻어가시면 좋겠습니다.
그 동안 지금까지의 성과를 간단히 요약하여 말씀을 드리자면,
첫째는 약의 감량이 50% 정도 이루어진 점이며 둘째는 다리끌림이나 경직이 사라진 점입니다. 손떨림, 다리떨림도 개선이됐으며, 언어장애, 허리의 통증이나 빈뇨, 다리의 저림증세의 개선등 파킨슨과 부작용에서 동반되는 증세들이 거의 사라졌다는 점입니다.
변비나 불면증은 초기에 완전히 잡혔습니다.
아직 개선할 것은 몇 분은 중심잡기 같은 부분이 약간은 남아 있지만 생활에 불편은 크게 없다는 점입니다. 그외 궁금하신 점은 선배 환우들에게 대화의 시간에 직접 들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모임의 내용 및 장소
1. 모임의 내용 - 1부: 파병 극복의 식이요법, 운동법, 마인드컨드롤 (볼펜 지참 요망)
2부: 선후배의 경험담 및 대화의 시간
2. 모임 대상자 - ①생식을 하고 있거나 일시 중단하고 있는 환우
②식이요법, 운동법에 관심이 있는 환우(무기력증이나 불면증 심한 분)
3. 장소 - 대전 복합(고속,시외)터미널 아래편, 용전4거리 신한은행 맞은편 풍년삼계탕(2층)
4. 모임 일시 - 2013년 6월 22일 토요일(오후 12시 식사, 강좌 및 토론 1시 ~ 3시30분)
*풍년삼계탕 - 대전시 동구 홍도동 9-3 (전화: 042-632-5757) 주차장 완비,
터미널에서 도보로 10분 소요
--------------------------------------------------------------------------------------
생식 회원은 아니더라도 “내 몸은 회복(재생) 할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참석을 원하신다면 댓글로 신청해 주시고, 유익한 정보와 자신감을 얻어 가시길 빕니다.(모임 장소 관계로 인원 제한이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대화의 시간에 자유로운 질문으로 선배환우들의 변화되어 온 경험담을 바탕으로 회복의 원동력을 얻어가시길 빕니다.
지금까지의 약 4년간의 파병에 관한 저의 경험으로 볼 때, 굳은 인내심 없이 얻어지는 건 절대로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선배들의 체험을 들어보시고 회복을 위한 올바른 방법을 얻어서, 파병은 불치병이라는 생각을 바꾸셔도 될 것 같습니다. 파병은 분명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먼길을 마다않고 후배환우들과 함께 해주시는 선배환우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오늘도 몸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환우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모두 건강하시길빕니다.
* 참석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문자로 알려주시거나 댓글로 참석여부를 알려주십시오.
식당의 식사준비를 위해 인원 파악이 필요하며, 맛있는 점심은 제가 준비해 놓겠습니다.
첫댓글 저는 모임에 참석합니다.
건강이 회복되어가는 선배들을 만나보고 싶네요. 괜한 헛걸음은 아닐거라 믿습니다.
진작 이런기회가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었는데 같은 입장에 있는 사람들끼리 경험 및 정보를 나눌수 있다니
참으로 반갑습니다.
가서 무엇을 얻고 말고를 떠나 선후배 환우를 만나 서로의 경험을 나눌수 있다라는게 큰의미라고 생각합니다.
필시 무엇인가 얻어질것이 있을것을 기대하며.. 저는 참석합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참석함니다 평소 궁금하던부분도 상의드리고자 함니다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몸이 그렇게 회복된다면 식이요법도 해볼만하겠군요.
줄기세포가 우리들에게 일반화되려면 앞으로 5년이상 임상기간 거치고 국가의 승인이 나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 마음은 당장 됏으면하는데 그때까지 몸은 점점 나빠지는데 다른 방도라도 유지해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식이요법으로도 간강유지가된다면 얼마나 좋을가싶네요. 꼭 들어보고싶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참석합니다. 그 동안 병원 약에만 의지 했었는데 요즘 이것 저것 해보니 모든게 그러하듯 아는것 만큼 이길수 있다는 말에 동감 중입니다.이번 대전 발걸음 역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