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의 평생숙제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이다.
다이어트를 실패하거나 유지하지 못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이유는 원인을 파악하 지 못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는 쌀을 주식으로 먹기 때문에 라면, 빵, 과자 등 간식 들을 먹다 보면 어느새 필요이상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게 되며, 탄수화물을 적정량 이상으로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면서 포도당이 지방으로 바뀌어 몸에 차곡차곡 쌓이 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탄수화물중독은 비만을 불러오기 쉽고 그 뿐만 아니라 간, 근육 등에 쌓인 내장비만은 암을 유발하기도 하고, 지나치게 많은 탄수화물 섭취는 암의 성장 속도도 빨라지게 한다.

<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음식은 모두 탄수화물 >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기본적인 신진대사와 에너지를 담당하기 때문에 갑자기 섭취 하지 않게 된다면 몸의 균형을 잃어 건강을 해칠 수도 있고 단백질, 비타민, 무기염류 등 다른 영양소로 대체 할 수 도 없다.
우리는 정상적인 식사를 계속 하고,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지 않도록 한 다면, 탄수화물 과다섭취의 걱정을 줄일 수 있고, 맛있는 음식들을 맘 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을 수 있다.
다이어트 업체 두빼빼에서는 몸 속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걸 막아주는 성분인 클로로겐산 이 들어있는 “생두”를 소개했다. 클로로겐산은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으로 체내에 서 콜레스테롤 억제효과, 항산화 작용, 식사 후 혈액의 글루코스 방출을 늦추어 혈당 수치를 감소시킨다.
생두를 효과적으로 섭취하면 같은 음식을 먹어도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것을 충분 히 막을 수 있는 것이다.

< 생두에 들어있는 클로겐산성분의 놀라운 효능>
두빼빼에서는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된 “생두”와 더불어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지방 분해에 탁월한 “잔티젠”(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추출물의 복합물)을 조합하여 ‘두빼 빼 골드 플러스’를 출시하여 다이어터들에게 즉각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두빼빼 골드 플러스’는 식이섬유와 젖산칼슘, 종합비타민이 함유되어 변비나 피부노화 등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다.

< 두빼빼 골드 플러스의 알찬 성분들>
두빼빼 골드 플러스는 건강지능식품과 GMP시설 인증과 미국 특허 그리고 식약청 개별인정도 받아 신뢰하고 먹을 수 있다. 또, 두빼빼는 생산업체도 인증 받은 업체로 선정하며 꼼꼼하게 따져 만들어 부작용 없는 “안전식품”이다.
현재 두빼빼는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몸 상태를 고려하여 상담해주는 특별한 이벤트 를 진행중이며,휴일에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이어트로 고민중인 사람들은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